
현재 코어 상태이고
해(전설14p) / 달(연환타격) / 별(연격난무)
스킬트리
별 (연격난무) 채용으로 이연격과 공의연무를 채용하였습니다
--------------------------------------------------------------------------------------------------
공의 연무를 채용한 이유
1. 이연격이 최판을 사용하므로 최판을 사용하는 청룡출수 대신 공의 연무를 채용함
(기존 - 이연격/연환섬/반월섬/청룡출수 ) 4최판
2. 기존의 청룡출수가 딜지분이 제일 적은 스킬
3. 청룡출수와 별(연격난무) 효과를 받은 공의연무가 딜적으로 크게? 차이나지 않음
4. 해(맹룡오격)이 있다면 콤보딜증으로 공의연무가 더욱 세질 예정
--------------------------------------------------------------------------------------------------
수련장에서 공의 연무/회선창을 비교해보았으나
딜적으로는 공의 연무가 더 우세하였습니다
딜사이클
일섬각-연가비기-맹룡난무-반월섬-이연격-연환섬-선풍참혼-공의연무-맹룡열파-일섬각
연환섬-선풍참혼-연가비기-반월섬(단죄)-이연격-일섬각(심판)-연환섬-선풍참혼-공의연무-맹룡열파-일섬각
절제의 단심은 마나 회복이 주 목적이니 두번째 사이클부터 터트리셔도 무방합니다
오히려 한사이클 돌리고 깎인 마나를 회복하는게 더 나은것 같기도 하구요
반월섬 돌풍에 단죄 / 일섬각 다단으로 왠만하면 무조건 터집니다
https://youtu.be/lAAA6sqdyDw
저는 절정하다가 절제로 넘어와서
아드가 없는 원돌저질기 올유각 입타 세팅입니다
기존 환영트리 2분 dps - 약 2.9
콤보 스킬트리 2분 dps - 약 3.26
최종적으로
해 (맹룡오격)
달 (연환타격)
별 (연격난무)
가 갖춰지면 나름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