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발동 조건을 바꾸거나 딜증 수치좀 늘려줘야할듯열공참 단극회전 트포(속행)로 연가비기 가동률을 소소하게 끌어올릴 수 있음.
232(연가일섬, 연환 타격, 환영)
시전 속도 15%의 쾌적함과 연가비기 강화를 절충한 빌드.
마찬가지로 체인 스킬인 열공참 단극회전을 채용하여 연가비기를 쿨감을 대폭 끌어올림.
운명 발동 조건(스킬 4회)과 연가비기 자체 쿨감(스킬당 0.5초)이 속행 룬을 채용한 단극회전 열공참과 시너지를 일으킴.
맹룡은 우베를 채용하여 쾌적함을 챙겼음. 취향 따라 추가 베기도 good.
333(맹룡오격, 연환 타격, 연격 난무)
정?석 콤보 빌드.
하지만 이연격과 공의연무 쿨 10초 증가가 생각보다 너무 큰 페널티로 작용.
공의연무는 애초에 트포부터 뜯어고쳐야함.
그 외 콤보 스킬도 다 나사가 빠져있어 개선이 필요함.
풍진격(대회전): 그냥 깡통 구리고 쿨도 길고 경면도 없는 초특급 쓰레기. 근본이 카던 스킬이라 그런듯.
회선창: 스킬 프레임만 좀 줄여줬으면...
선풍참"혼"(광휘의 창): 트포 자체가 딜증이 너무 적음. 긴 프레임에 비해 너무 약함. 근접하지 않으면 딜 분산되는 이슈.
연환섬: 삼조격 콤보가 그리워지네요...
333 빌드는 여러모로 꽤 주목받았으나 스마게의 신중하지 못한 설계에 금방 한계에 도달함.
+++ 고려해볼만한 빌드
131(질풍연격, 연환 타격, 이중 비기): 아직 안해봄
반월섬, 맹룡열파 몰빵 빌드.
맹룡열파(추가 베기)와 반월섬(돌격 베기)가 메인인 빌드로 꽤 괜찮아보임.
하지만 코어가 없어서 시도하지 못했음.
331(맹룡오격, 연환 타격, 이중 비기): 아직 안해봄
절충 콤보 빌드. 별로 좋아보이진 않음.
마찬가지로 맹룡열파(추가 베기)와 반월섬(돌격 베기)을 챙기되, 깡통이 괜찮은 콤보 스킬을 채용.
선풍참혼(광휘의 창), 회선창, 맹룡열파(추가 베기)
+++ 무난한 빌드
132(질풍연격, 연환 타격, 환영): 아직 안해봄
112(질풍연격, 맹룡의 기운, 환영): 아직 안해봄
111(질풍연격, 맹룡의 기운, 이중 비기): 아직 안해봄
설명할 것도 없는 무난한 빌드.
절제 아크그리드 총평: 다시 신문지 꺼낸 토끼
1번 라인의 무난한 빌드를 제외하면 2번 라인(고점 빌드)은 높은 고점을 보여주지 못하였고, 3번 라인(예능 빌드)은 그다지 특색을 살리지 못함.
결론적으로 절제는 아크그리드를 굉장히 아쉽게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궁신탄영의 운명 발동 조건을 개선하거나 고점의 천장을 더 올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콤보 빌드는 트라이포드 위주로 개편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절제 절정 모두 힘내봅시다...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