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는 절제 112(유유전)
더퍼클은 절정 (122 유유유)
숙제는 절정 (222 유유유)
로 플레이하고있는 창술유저입니다.
인장은 안해둬서 노인장 겜알못, 분탕글이라고 생각하시는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애초에 절정 창술은 아크그리드 부터 어긋나있습니다.
유틸성 1도 없는 서브 패시브
특신 확치의 경우 트포 100퍼 + 치적자버프20퍼로 뭉가를 강제 시켜놓은 상태,
특치(?)를 하려면 주력기 , 비주력기에 대한 치적불균형 40프로(평균)는 알아서 감당하세요 라는 기이한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 문제를 조금이라도 해결해달라 개선글을 가끔 올리긴 했었는데.. 다시 한번 울며 작성해봅니다.
구조적 문제만 작성했고,, 자세한 수치는 스마게가 알아서 조절해야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아크 패시브
절정 2 치피증 60% > 스킬 피해량 증가 N% (확치트포와 뭉가를 강제 시킬거라면 반드시 걸고 넘어가야 할 부분 아니더라도 예둔을 위해서 라도 필요 )
강력한 찌르기 (3티어 패시브) > 필살심공 : 연가심공이 적용 된 스킬이 반드시 백어택으로 적중하며, 2 * n% 만큼 주는피해가 증가한다.
전환난무 (4티어 패시브) > 스탠스 변경시 필요한 아덴소모량이 0이 되며, 치명타 확률이 20%만큼 8 + 2 * n초 동안 증가한다.(청룡진 버프와 중첩되지않는다.)
스킬 트포
난무
반월섬
1티어 풍압올려치기 > 강한 풍압을 일으켜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한다.
맹룡 열파
3티어 불굴의 용기 > 피격이상면역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60%, 치명타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청룡진
2티어 집중공략을 기본 구조로 변형, 경면추가
2티어 집중공략 > 화력조절 : 공격 적중시 회복하는 듀얼게이지가 75% 증가한다
풍진격 > 1티어 약점공략 복구
회선창
1티어 내리 꽂기 > 강력한 타격: 마지막 공격시 강하게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3티어 바닥 가르기 > 치명타 적중률 100% 증가
집중
절룡세 > 스킬키 한번더 입력시 반격 트리거 작동하게 수정 (혹은 1티어 확고한 신념 트포를 해당 기능으로 변경)
(워로드,기상 반격기도 동일하게 키입력 반격트리거 넣어줘요)
굉열파
3티어 공진참 >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여, 해당 방향으로 즉시 찌르기를 시전하며 주는 피해량이 70% 증가한다.
유성강천
1티어 부위파괴 강화 > 급소타격 :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한다.
2티어 몰아오기 > 재빠른 일격 : 사용가능 범위가 5M로 줄어드는 대신 낮게 점프해 착지시간이 50% 감소한다.
3티어 강력한 마무리 > 치적 60% , 주는피해가 30% 증가한다.
3티어 지면 폭발 > 착지(강마와 동일하게 모션종료) 후 지진을 일으켜 적에게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적룡포
2티어 파괴하는창 > 치명타 적중률이 6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3티어 치명적인 조준 >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120% 증가한다
트포 딜량 수치는 스마게가 밸런스 맞춰서 조정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하고
트포로 치명0% , 40%, 60%, 100% 컨셉잡고 셋팅할수있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드 수정은 위 패치를 하고 나서 구조부터 다시 수정 해야할거 같네요.
무슨 의견이든 님들말이 다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