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격 써보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나오는 불편한 사항들 최대한 개선해보려했습니다.
기존 1.5사두 빌드에 포셔님 영상 참고 많이 했어요.
빌드 특징
- 사두 제외 올 경면 + 피면
- 교차 사이클 신경론 개선
- 집중 딜트포 전부 채용
세팅
사이클
청룡출수 - X - 청룡진 - Z
사두 - 유성 - X - (적필)적룡 - 굉열 - 사두 -Z
청룡출수 - X - 선풍참흔 - Z
유성 - 사두 - X - 적룡 - 굉열 - Z // 반복
무마2+끝마1+작열로 청룡출수를 매 사이클 쓰는 주력 아덴기로 채용했습니다.
청룡출수 창의장막 트포가 1~1.5초 정도의 "피면"을 제공하는걸 활용해서 난무는
청룡출수 - 청룡진 / 청룡출수 - 선풍참흔 두 사이클을 번갈아 사용합니다.
회선창은 좋은 스킬이지만 프레임이 너무 길어서 서브 아덴기로만 활용합니다.
청룡출수를 난무 첫 스킬로 고정했을때의 장점은 교차 사이클을 사용할 때 신경론을 확실히 개선해줍니다.
교차사이클은 스탠스를 바꾸자마자 순간적으로 어떤 스킬을 써야되는지 확인해야되는데서 뇌정지가 오는데 첫 스킬이 청룡출수로 고정돼있기때문에 다음에 청룡진을 써야될지 선풍을 써야될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생겨 뇌정지를 확실히 개선해줍니다.
청룡출수 작열은 높을수록 좋습니다.
허수 기준으론 무마2 끝마1 줘도 걸림이 있지만 실전에선 9작만돼도 걸림을 덜느끼실 수 있고 8작도 아쉬운대로 쓸만합니다.
딜스킬 4종 전부 10겁이 아닌 이상 청룡출수에 10작은 과하니 보석 한도 내에서 적당히 채용하시면 됩니다.
2끝마를 줄 경우 8작도 충분하지만 쿨감에 너무 과투자되니 권장드리진 않습니다.
이전 빌드와 같이 유성 강마에 사두 급타를 채용했습니다.
사두 급타를 화력조절로 변경하면 전체 DPS가 2.4%정도 내려갑니다.
화력조절 채용하셔도 되지만 아덴 넘친다고 사두를 스킵하면 난무에서 청룡출수 쿨을 기다리는 상황이 발생하니 가급적이면 스킵 안하는걸 추천드리고 딜포텐을 조금 더 올리기위해 급타 추천드립니다.
허수 로펙비율은 이전 빌드와 같이 1.05정도 나옵니다.
세팅 특성 상 마나는 음식을 안먹더라도 절대 마르지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