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 원3절3저3속3돌3
속속에 돌대 껴 있다고 바로 뒤로가기 누르려는 당신! 글을 끝까지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아까운 친구들을 위해 대충 요약을 하자면
>>돌대는 효율이 14퍼따리 각인 아닌가요? 이 세팅에서는 집중에 각성기, 적룡포, 유성, 사두를 박기 때문에 트리시온에서 쳐본 결과 아무리 쳐도 예둔보다 돌대가 높게 나왔습니다.
>>특신에 가까운 공속을 가지고, 수많은 시너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딜몰이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거기에 요즘 시끄러운 사멸기습 창술과는 다르게 백에서 넣어야 할 스킬이 단 두 개밖에 없어서
허수가 오히려 저점인 창술사입니다. [난무는 대충 치고 남는 청룡진 쿨(7홍 기준 4초 안에 백잡기)]
>>1490 아래일 때는 남바절, 청룡진 7홍이여도 충분한 높은 효율을 가질 수 있고, 1490 위로는 팔찌를 통해 남바절을 대신함으로써, 세구빛을 채용가능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저는 특신 질속 창술사에서 2분 dps가 350만 언저리였으나, 이 세팅 이후 평균 434만으로 떡상하게 되었습을 자랑합니다.
>>특화와 치명비율은 아직 제가 3달차 뉴비인지라 감이 잘 안오지만 "고양이사람을찢다"검색해주세요.
<스킬 사이클>
집중) 청룡진(내려치는 창), (적룡질풍격), 적룡포, 유성, 사두(창끝1렙)
난무) (선풍참혼), 질풍참or 맹룡열파, 반월섬
*맹룡 빠준4레벨+7홍, 질풍참 빠준 4레벨 기준 연속으로 쓴다는 가정 하에 상황에 따라 아무거나 먼저 쳐도 됩니다.
근데 이후 싸이클에도 쿨이 안돌았다면 같은 순서로 쳐야합니다.
(선풍참혼)이 뭔가요?
>>선풍참혼은 1틱을 쓸경우 빠르게 4미터 후진을 합니다. 선딜후딜이 제일 짧아 광분룬을 박아 난무 스킬을 쓰기 전에 넣어주시면 20프로 확률로 6초간 최대 이속이 129까지 올라 돌대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장점)
>>구원 스택을 집중+난무 한 바퀴로 채우면, 속전속결과 구원으로 인해 특신과 비슷한 공격 속도를 가집니다.
>>난무에서는 주력 스킬 3개를 연달아 박으면 7홍 기준으로 청룡진 쿨이 4초가 비는데, 솔직히 이 안에 이동기 2, 3개로 백 잡는 걸 어렵다고 할 인벤러는 없으리라 믿습니다.
>>청룡진 안에 꼭 사두를 다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사두에는 1트포로 1레벨 창끝을 고를 수 있는데, 1레벨임에도 무려 30프로의 치적이 붙기 때문입니다.
>>기존 속속창술보다 셀 수밖에 없습니다. 다들 트포가 1트포당 곱연산으로 들어가는거 잘 아시죠?
사두의 창끝 트포 대신 적룡포의 단호한 의지를 넣는 세팅이기 때문에 순수 딜트포가 1개 더 늘어난 겁니다.
>>비싼 예둔 대신 돌대를 채용하여 고품질로 둘둘 할 수가 있습니다. 제 캐릭 검색해보세요 평균품질 98.5인데
돌 포함 5만골도 안들었습니다.
>>멸화 보석의 효율이 매우 올라갑니다. 돌대, 속속을 통해 적룡포 멸화만 1렙씩 올려줘도 dps가 쭉쭉 오릅니다.
>>예둔을 안써서 치피의 효율이 올라갑니다. 기존 집중에서는 안그래도 기본200+절정3의 집중버프로 치피 효율이 곱창났는데, 여기에 예둔 50퍼를 더해서 팔찌에 치피 옵션이 나와도 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장점을 10개는 더 쓸 수 있는데 핵심적인 장점만 설명하고 끝내겠습니다.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나 질문사항 있으시면 아는 한도에서 말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