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또 다른 것을 실천해보려고합니다.
1) 윈컷 멸화 체감 잘 안되는 느낌들어서 뺌
2) 스핀 7레벨, 어스 터닝 12레벨, 윈컷 12레벨에 스핀 홍염줌.
3) 근데 스핀 홍염이 왠지 아까운 느낌(?)이 듦. 이러다가 든 생각이,
ㅡㅡㅡㅡㅡㅡㅡㅡ
원래 나에게 맞는 사이클이,
윈컷 아츠 마엘 서프 윈컷 (터닝 어스) 블댄 블츠 서프 버스트
였는데 다들 어스 홍염 쿨정렬 이슈로 저 위의 사이클에서
어스 터닝
을 쓰는데, 이건 아주 내 개인적으로
일상적인 사이클을 굴릴 때에 터닝의 그 선후딜없고 즉발의 촥! 감기는 느낌 후의 어스도약이 괜찮았음.
이 반대로 어스 도약 후의 터닝은, 어스의 스킬모션이 길어서 그런지 뭔가 아쉬운 사이클 조작감이었음.
근데 터닝 홍염을 안주는 상황에서 터닝 어스를 쓰면 0.1~0.3초정도 저는 느낌 무조건 있음.
이걸 해소하기위해,
스핀에 주는 홍염을 터닝에 줘보고 운영해보려고함.
비효율적인건 둘 다 마찬가지인 것 같은데 사이클 매끄럽게 굴려보는게 "나"의 손에 더 맞나 실험해보겠음.
질타 및 의견은 언제든지 환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