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코어들이 직각별로 제한이 있다고 해서 조합 그딴거 없고 그냥 정해졌습다.
(예: 블리츠 초기화 코어는 버스트꺼, 블터블은 잔재가 못씀)
코어 내 일반 적주피는 합연산, 운명 발동시 적주피는 곱연산, 다른 코어는 곱연산 가정했습니다.
질서코어만입니다 혼돈코어+젬은 미포함임!!!!!
즉잔은
아츠마스터 (트터데 강화) / 아츠 코어 (버스트 운명발동, 트터데 시속+일피증) / 기본기 (데터 피증) 고정입니다.
7딜기준 (보이드 노스킵), [17p, 20p], 유물기준
아츠마스터 (10%, 10.5%)
아츠 코어 (4.62%, 5.09%)
기본기 (4.78%, 5.25%)
총딜증 (20.136%, 21.74%)
차징잔재는
집중의 일격 (차징스킬 3회강화) / 리차지 (마엘 운명발동, 차지스킬 피증) / 잠깐의 기다림 (반갈/오버슬래쉬 강화) 고정입니다.
얘는 차징스킬 딜증이 여러군데 섞여있어서 3가지 총합해서 총딜증으로 계산했습니다
총딜증 (24.4%, 26.2%)
확실히 차징이 좀 더 잘받긴했네요.
즉잔은 트터데 강화인데 차징은 초각스 브문 강화 직빵으로 받은게 큰듯 (16% + 5% + 4%)
검산은 귀찮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