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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아츠코어는 풀공속 기준 트쉐 터닝 영향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키토스
댓글: 15 개
조회: 983
2025-09-12 17:00:27
프레임 따서 봤는데 과거 아츠코어 없던거랑 거의 동일하게 잡혀요(혹시 몰라서 아츠코어x기준도 오늘 다시 측정해봤는데 동일합니다.)

코어에서 공속을 15프로나 더 줬지만

이미 터닝 트쉐는 이미 기존에 매우 빠른 스킬이였기때문에 풀공속 라인에서는 영향이 매우 적습니다.

트쉐의 경우 기존 아츠코어 x 때 기준 시전시간이 0.4~0.45초(60프레임단위에서 초단위)가 나오는데, 그나마 트쉐의 경우 0.05초가 단축 돼는 경우가 있긴한것 같은데(0.4가 매우 안정적으로 나옴) 거의 뭐 서버렉 수준의 차이고, 기존에도 0.4초 단위는 꽤 측정 돼는 거였어서 차이가 매우 적구

터닝의 경우는 그냥 차이가 없습니다.(동일한 0.35초)

데센의 경우도 질풍을 빼면 완벽하게 동일하고, 예외적으로 전설 질풍을 주면 0.1초 단축됩니다만

7딜의 경우는 원래 터닝또는 소앱에서 걸려왔으니 의미가 거의 없다시피한것 같고
->이건 생각이 짧았는데 집중 데센 쓰시는 분들은 체감 큽니다.

8딜의 경우는 저 0.1초 단축된거 때문에 허수는 괜찮은데 실전 스킬 추가 투자의 경우(2트쉐는 그나마 나은편인데 블리츠가 문젭니다.) 기존세팅으론 확 마나가 순간적으로 마르게 되는 구간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전에 코어 일주일 먼저 드신분 후기처럼 마나이슈가 있긴한것 같구요.(도화가분이랑 하기르 버스 하면서 아슬아슬한게 꽤 나왔습니다. 평범하게 잘 굴리셨다고 하셨고 저도 막 마회 비었다고는 생각 안들어서, 아 좀 세팅적으로 불안정하구나 정도 느꼈습니다.)

다만 풀공속이 아닌경우(ex마엘off/종막1관 700무력 춤사위off구간)에는 저 공속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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