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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블레이드 아이덴티티 구조를 차라리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 싶음

산책하는사람
조회: 315
2021-04-16 16:08:26
지금 계속 언급되는 버그야 당연히 고쳐야하는거고
1.
지금 주력기 4개 올인 + 사기스펙 잔재 상시버프가 고착된 이유가 고질적인 깡딜 부족에 버블 수급이 주력기 4개에 몰빵되어있어서 그런건데

버블 수급을 쿨짧은 짤딜기 위주로 쌓게하고 주력댐딜기는 버블축적을 줄이되 순수하게 댐딜로만 쓸 수 있게 했으면 온갖 버려지는 다른 짤딜기도 채용되지 않았을까 싶음
이러면 2~3버블 순환도 주력딜기 삑사리 나든말든 훨씬 안정적으로 쌓을거고 2~3버블 자주 터트리는걸로 주력댐딜기 쿨감을 최대로 받게 하는것도 가능했을거같음.

2.
이거랑 별개로 지금 버스트버려지고 잔재만 쓰이는 이유도 아덴쿨감이 아덴발동시 현재 상태에 맞춰서 즉발 감소적용되버리니까 아덴버프를 켜두고 있을 가치가 없는게 가장 큰데
버스트각인과 잔재각인, 그리고 아덴버프를 두고 봤을때 개발자들이 보는 기본적인 그림은 3버블모아서 터트린 다음 아덴버프를 최대한 활용해라는 의도같단 말임

그럼 얘네가 쿨감을 지금처럼 즉발로 하면 안되고 아덴버프 지속되는동안 쿨타임을 %만큼 가속시키는 형태로 했어야 한다고 봄

그렇게 했다면 얘네가 1일천하 같은 되도안한 시츄에이션도 피할 수 있었을거고 아덴버프 최대한 활용하려고 3버블 모아서 아덴버프 계속 켜두는 세팅도 나왔을거임

아덴쿨감도 지금처럼 현재상태에 얽메이지 않고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했을거고

현재 켜진 아덴버프수치를 남은 게이지 단계마다 차등 감소시키는 식으로 밸런스를 잡더라도 충분히 메리트 있었을거라 생각됨

내 생각엔 이렇게만 바꿔도 지금 블레이드보다 훨씬 재밋게 가능하리라 봄

밸런스 잡기도 지금같은 병신구조보단 쉬울거고

골격부터가 이미 기형인데 거기에 부목대려고 하니까 더 어긋나는거 아닐까

Lv14 산책하는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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