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변경사항
: 치특신(1325/528/342) -> 특치(1422/734)
■각인변경사항
: 원슈잔기"예" 33333 -> 원슈잔기"저" 33333
■스킬변경사항
: 1) 페이탈(12레벨/트포445레벨/전설출혈/7멸화) -> 닼셀(10/411/영웅광분/7홍염)
2) 스핀(8레벨//영웅속행) -> 스핀(10/트리플/영웅질풍)
[벨가4인]
●이동시간 예상외로 단축됨
(앞마당-12시 클리어타임 간극 감소)
; 이동기(닼셀,스핀(트리플/질풍)) 채용으로 간주됨
●무력을 자주 봄
(치특신(예둔) 땐 블리츠, 소앱 5방중 3번이상 삑나지 않는이상 무력 거의 안봤음)
; 블리츠, 버스트 치명타 한두방 맞춘다고 패턴 스킵될 고스펙 딜이 아니다보니까
1) 확치 블리츠 제외하고 버스트, 소앱 치명타 누적횟수에 따라 패턴스킵 불안정
(블리츠 : 120% -> 99% / 버스트•소앱 : 80% -> 59%)
((치특신(예둔) 때 딜 비중이 "블리츠 > 소앱 >> 버스트" 느낌이었다면,
특치(저받)은 "블리츠 > 소앱 = 버스트" 느낌인데다,
블리츠, 소앱은 살짝 약해지고, 버스트가 많이 강해진 느낌
=> 딜 비중이 분산돼 올치명 시 고점이 높으나, 치명타 여부에 따라 딜 기복이 심한 것으로 보임))
2) 권능 패턴 이후 저받 각인 무용지물로 딜 감소
3) 스킬 변경, 3버블 운영에 대한 숙련도 미숙으로 포텐 100% 끌어내지 못함
4) 페이탈 부재로 인한 스킬 삑났을시 보험용 딜링, 백포지션 불가 시 원거리 딜링 불가
●결과적으로 클리어타임 늘어남
(앞마당 : 3분 초중반 -> 4분 후반 / 12시 : 4분 중후반 -> 5분 중반)
; 무력 패턴 보게 된게 큰듯.
현 사이클에 숙련되면 조금은 나아지겠지만,
저받 채용 자체가 벨가에서 효율이 떨어지는만큼 권능 전에 폭딜을 넣을 수 있을정도로 스펙을 향상시키지 않는 이상 어려울 것으로 보임.
(2편 ; 군단장 후기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