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치특신 -> 특치 ; 주관적 정리(벨가 위주)

아이콘 뚠꾸
댓글: 8 개
조회: 1285
2021-07-05 22:31:31

■특성변경사항

: 치특신(1325/528/342) -> 특치(1422/734)



■각인변경사항

: 원슈잔기"예" 33333 -> 원슈잔기"저" 33333



■스킬변경사항

: 1) 페이탈(12레벨/트포445레벨/전설출혈/7멸화) -> 닼셀(10/411/영웅광분/7홍염)

2) 스핀(8레벨//영웅속행) -> 스핀(10/트리플/영웅질풍)



[벨가4인]

●이동시간 예상외로 단축됨

(앞마당-12시 클리어타임 간극 감소)

; 이동기(닼셀,스핀(트리플/질풍)) 채용으로 간주됨



●무력을 자주 봄

(치특신(예둔) 땐 블리츠, 소앱 5방중 3번이상 삑나지 않는이상 무력 거의 안봤음)

; 블리츠, 버스트 치명타 한두방 맞춘다고 패턴 스킵될 고스펙 딜이 아니다보니까

1) 확치 블리츠 제외하고 버스트, 소앱 치명타 누적횟수에 따라 패턴스킵 불안정

(블리츠 : 120% -> 99% / 버스트•소앱 : 80% -> 59%)


((치특신(예둔) 때 딜 비중이 "블리츠 > 소앱 >> 버스트" 느낌이었다면,

특치(저받)은 "블리츠 > 소앱 = 버스트" 느낌인데다,

블리츠, 소앱은 살짝 약해지고, 버스트가 많이 강해진 느낌

=> 딜 비중이 분산돼 올치명 시 고점이 높으나, 치명타 여부에 따라 딜 기복이 심한 것으로 보임))


2) 권능 패턴 이후 저받 각인 무용지물로 딜 감소

3) 스킬 변경, 3버블 운영에 대한 숙련도 미숙으로 포텐 100% 끌어내지 못함

4) 페이탈 부재로 인한 스킬 삑났을시 보험용 딜링, 백포지션 불가 시 원거리 딜링 불가



●결과적으로 클리어타임 늘어남

(앞마당 : 3분 초중반 -> 4분 후반 / 12시 : 4분 중후반 -> 5분 중반)

; 무력 패턴 보게 된게 큰듯.

현 사이클에 숙련되면 조금은 나아지겠지만,

저받 채용 자체가 벨가에서 효율이 떨어지는만큼 권능 전에 폭딜을 넣을 수 있을정도로 스펙을 향상시키지 않는 이상 어려울 것으로 보임.



(2편 ; 군단장 후기 to be continued)

Lv41 뚠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