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스펙: 사멸 억모닉 1620 올10멸홍
1. 명허스(마나음식) 안먹고 베르닐 와인 먹는 순간 마나 무조건 딸림. (feat. 서폿없이는 진행자체가 불가능)
2. 인파이트로 지속딜을 꾸준히 우겨넣으면 '마나' 부족
3. 패턴 억까당해서 지속딜을 꾸준히 못 우겨넣으면 '아덴' 부족
4. 이래도 부족, 저래도 부족
5. 첫 각성기 삑나면 중단 마려움(조우 5초간 간만 존나 봄)
6. 쓰러스트 임팩트 스킬엔 경면이 왜 없는지 이해불가(pve 에라도 넣어줬어야 함)
7. 소나벨 크기면 평균이라고 봤을 때, 여전히 크커 풀틱 안나옴(이거 풀틱 나오게 되면 억모닉이 뭐 1티어로 올라감?)
8. 크루얼 커터는 '무기를 던져' 라고 나와있는데, 왜 무기를 던졌는데 넉백 스킬 맞으면 던졌던 무기가 없어짐??
9. 카운터 타이밍 뻔히 아는데 나는 쓸 수가 없음. 왜냐면 내 아덴으로 이미 승화됨
10. 네임드 위치 거지같을때 다른 암살자는 휙휙 잘 넘어가서 백 잡더라. 나는 진입도 안되는 곳인데
11. 아덴게이지에 20%마다 줄 그어주면 안될까..? 활성화 버튼까지는 바라지도 않을게...
- 쓰다보니 징징이 되었는데.. 솔직히 딜 계수에 대한 불만은 크게 없음(사실 3% 정도만 올려줬으면 좋겠음 ㅎ)
문제는 이 딜을 소화시킬 '구조' 에 있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다 불만이라고 할까봐 최소한의 것들만 나열함.
최고의 퍼포먼스로 커버할 수 있는 영역이 존재는 하지만, 평균적으로 너무 불합리하고 비효율적인 딜 구조임.
최고의 딜량을 뽑아내는데 아덴도 부족하고 마나도 부족하면 어쩌라는 건지..? 소나벨 무적타임이 줄어들면서 마나가 더 부족해지는 아이러니 ㅋㅋ
내부지표가 어떻길래 몇번의 밸패를 거치며 손도 안대는지 모르겠지만,
딜 계수는 그렇다 치더라도 적어도 이 '구조' 만큼은 손을 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모든건 인구수가 대변해주고 있음..
데모닉 여러분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