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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캐릭개선안) 억모닉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

아이콘 그럼투탑가죠
댓글: 7 개
조회: 2396
2022-12-31 04:30:27
내면의 악마를 억제하면서도 악마의 힘을 이용하는게 억제 컨셉이라 생각함

근데 지금은 뭐 내면의 악마고 뭐고 완벽한억제 닉값 오지게 하면서 별로 재미가 없는 컨셉이 되어버림

월루하면서 혼자 억모닉의 컨셉을 살리면서 구조개선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봤는데, 억모닉이랑 비슷하면서도 충분히 쓸만한 컨셉이 롤의 럼블 과열 시스템임

럼블도 과열되기 전에는 그저그런 스킬이지만 과열게이지 50퍼센트를 넘긴 상태에서 스킬을 쓰면 쏠쏠한 리턴이 돌아옴

그러니 게이지 관리하는게 그 무엇보다 중요한 챔피언이라 할 수 이씀

그걸 억모닉에 대입하자면 똑같이 잠식, 해방기술은 유지하면서 악마게이지 0%는 순수 인간의 힘, 100%에 가까울수록 악마의 힘을 더해 해방기 딜 + n%의 추가 데미지를 넣는걸로 바꾸는거임

그럼 천날만날 100% 채워서 때리면 개사기 직업이겠네?? 할수도 있지만 럼블이 과열 100%를 채우면 평타는 세지지만 스킬 못쓰는
과부하상태가 되어 깡통챔프가 되버리는 것을 본따서

악마게이지를 100% 채운게 억제를 실패하고 내면의 악마를 깨워버린 상태가 되는거임. 100% 채운 상태에서 무조건 악마화변신(바퀴벌레 모습으로) + 끝나면 평정심 디버프로 한동안 악마게이지 못채우게 족쇄를 걸면 나름 리턴에 맞는 리스크도 준다고 생각함

굳이 이렇게 바꿔야겠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컨셉은 너어어어무 단조롭고 심심해서 구조개선안 한번 써봤음

태클 시 님 말 맞음

Lv63 그럼투탑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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