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로 1620 충모닉 고급 배럭으로 전환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애정도 한계가 있지
결국 이 게임은 딜로 가게 됩니다.
얜 그냥 배럭으로 설계한 캐릭입니다.
구조 상 쎄야 될 이유도 없고 뜯어 고치는 거, 솔직히 많은 작업량에 컨셉 무너진다고 안 해줄꺼예요.
( 참고로 변신외형 언급한 지 6~7개월만에 나왔습니다 )
그나마 받을 수 있는 거라곤 유저들이 찡찡 대니까 딜 조금 수치 증가가 한계라 봅니다.
딜사이클 단순하고 피회복에 이동기 초기화.. 캬
이번 밸런스에서 대놓고 위 장점을 적고 의도란 것은 그걸 충모닉 정체성이라고 보는거죠.
양심 상 1티어 가는 거 저희 바라지도 않는다.
우린 2~3티어 정도만 되게 해달라였는데 생각해보니까
딜욕심 있는데 5티어에서 2~3티어 가달라고 찡찡대는 게 맞나요?
기껏 올라가봐야 3티어짜리 설계 캐릭,
레이드에서 내가 안 죽으면 뭐해요 ㅋㅋ; 남들 죽으면 못 깨니까 똑같이 리트, 배템 던지잖아요
오히려 딜이 쎄서 빨리 기먹 보는 게 재미도 있고 리트 확률 더 줄일꺼에요.
내가 딜이 쎈데 죽어서 리트 하는 게 낫지
내가 꾸역꾸역 살아서 남들 쎈 직업 멀뚱멀뚱 보면서 딜 우마이~ 하는 거 못 쳐다보겠습니다.
심하게 말하면 얜 태생이 바퀴벌레입니다. 충모닉의 충은 벌레예요.
말 그대로 뒤진 줄 알았는데 피회복 받으면서 회피기도 좋아 꾸역꾸역 살아남잖아요.
양심 상 쌀먹은 못 하겠고 골드 모으면서 지내려고 합니다.
중간에 현타와서 접을 지는 모르겠지만 소울이터 보려구요.
서폿으로 나오거나 같은 똥캐면 걍 미련 없이 삭제하렵니다.
제일 바래왔던 건 보석분할해서 똑같은 성장체감과
트포 만들어서 리스크형 생존형 선택하게끔 해달라는 거였습니다.
그만큼 개발 투자는 리메이크 급이라 먼 미래 남 충모닉에나 적용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