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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억모닉 구조개선안

아이콘 은야
댓글: 4 개
조회: 1232
2023-04-03 23:21:50


이 게시글은 필자가 플레이하면서 느낀 불쾌함을 개선하는 글입니다
수치놀음은 적지 않습니다

1. 크루얼커터 대지공격 --> 약점포착 트라이포드 변경
느리게 가는 거 의미가 없습니다..같은 딜증 수치의 약점포착이 중요합니다

2. 샤펀컷 크리티컬컷 --> 피해증가 트라이포드 변경
최소 치신반반에 사멸예둔을 가는 요즘 메타에서 크리티컬컷이 가지는 메리트가 전혀 없습니다.

3. 잠식 게이지 버블화 or 잠식해방기 활성화 기능 추가
현재의 억모닉은 1픽셀 차이로 불쾌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점을 배마/스커 혹은 디트처럼 가시성 좋게 패치를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4. 잠식해방기 사용시 마나 소모 X
이 패치가 적용된다면 마나 문제로부터 허덕이는 것을 어느 정도 경감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5. '완벽한 억제' 직업 각인 개선
지금처럼 일반스킬을 밀고 나갈 것이라면 스피닝웨펀에 백어택을 달고, 다른 일반스킬(브루탈크로스, 님블컷 등등)을 개선해서 일반스킬의 사용량을 늘려야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직업각인을 좀 개선해주십쇼....최소한 아덴수급량을 늘려주거나해서...

6. 데몰리션 '파상공격'과 '빠른공격' 딜 평준화
파상공격은 많은 타수와 높은 무력화를, 빠른 공격은 낮은 타수와 낮은 무력화를 특징으로 가져가고, 총 딜량은 같게 한다면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Lv70 은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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