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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충모닉 2as1x 구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살려죠스바
댓글: 1 개
조회: 1029
2025-02-09 17:13:41
 


부캐로 충모닉 올려주려다 2as1x 구조가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 유기했는데, 알고 보니 2as1x가 처음부터 있었던 게 아니라 밸패 개선으로 1회 제한이 추가된 거길래 놀랐어요.

 저는 1회 제한은 변신 캐릭에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구조 같은데, 충모닉 유저 분들은 현재 2as1x 구조에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게임하면서 내 캐릭터가 성능이 좋은 것도 중요하지만 2as1x는 성능을 위해서 캐릭터 컨셉을 버린 구조가 아닌가 싶어요. 

 초각스를 사용하기 위해 변신캐가 변신을 푸는 플레이를 계속 반복하게 만드는 게 스마게의 의도인가?

 이러면 변신이 아니라 초각스발사대로 이름을 바꿔야 하는 게 아닌가... 다음에 나올 변신 스킨도 초각스발사대 스킨으로 바꿔야 하는 게 아닌가... 밸패에서 왜 굳이 1회 제한을 넣었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그냥 단순하게 변신 풀려도 스택은 유지되게 해주고,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문제가 있으면 필요 스택이나 데미지나 수치 딸깍 만져서 해결하면 될 거 같고

 변신 캐한테 변신 푸는 걸 반강제하는 구조를 왜 만든 걸까 항상 의문인데, 1회 제한이 밸패로 추가된 거니 이번 밸패에 다시 바뀔 확률이 적어 보여서 아쉽네요.


 이슈가 되다 보면 언젠가 바뀌지 않을까 싶은데, 현재 충모닉 본캐로 키우시는 유저 분들은 만족하고 계신가요

Lv16 살려죠스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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