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은 아래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충모닉 < 상시 경면 + 변신 시 저받 효과 안받는 피회복으로 (최대 체력 증가 기믹) 계속 붙어서 딜하는 지속타대딜러
로아가 처 만들어놓은 충모닉 < 그냥 어떻게든 x60스택 빨리 쌓는것만 중요하고 그거 빨리 쏘고 2as1x하고 변신 처풀어야되는 캐릭터
그래서 충모닉 공략글 보면 콤보 어케 되는지 다들 알고 있을 거 아님
`그냥 sa두번박는것만 중요하고 나머진 걍 대충 빨리빨리 박으면되요~`< 이게 캐릭터냐?
그냥 연구가치가 없는 캐릭터로 만들어놓은거임. 사이클이 존재하지가 않음.
그래도 예전에 X없을땐 변신 마지막에 r쓰기 / 변신 풀때 다음 스킬 연타하면 후딜캔슬
이런 거라도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것도 없음 ㅇㅇ (물론 존재는 하지만 아무도 신경을 안씀)
그리고 세팅 <<
현재 충모닉 1위부터 쭉 봐도 대체로 뭉가를 채용하고 있음
물론 입타보다 뭉가가 아드 유각을 읽고 나서는 좋은것도 있는데 충모닉 자체가 지딜러가 아니라 억지로 폭딜러로 운용을 해야되는 상황이 와서 뭉가 채용률이 높은거라고도 생각함 (이 부분은 개인적인 견해라서 틀릴 수 있음)
이문제가 왜 일어났냐 → 개 ㅈ같은 초각스랑 블러드피어싱 구조때문이다
진짜 지금 이 로아의 최대 문제점은 개나소나 다 들고있는 개초딩초각스킬임
이거 때문에 모든 딜러들이 강제 딜몰이 캐릭터화 되버렸음 (몇몇 제외)
존나 지딜러 폭딜러 이런 거에 대한 차별점은 존재하지도 않고 그냥 딸깍 데미지 쾅 푸슝~! 끼얏호우 기모찌~!!!!
이게 로아의 밸패를 망치고 있음 ㅇㅇ
사실 그나마 충모닉은 초각스 < 이 부분에 대해선 그나마 나은거임
피면이라도 줘서 상시 경면 + 순간 피면으로 계속 붙어서 때리는 '충모닉같은' 플레이를 하기 편해지니까
근데 결국 그래놓고 블피 박으면 억지로 변신풀어서 하울링데몬비전어쩌궈저쩌궈~
그렇다고 뭐 아크패시브에서 차별을 둘 수 있냐?
내가 진짜 최근에 전분보고 개 충격먹어서 어떻게든 얘를 쓸 수 없을까 하면서 트리시온에 6시간 처박혀있었는데
뭉가 < 치적 높아야됨 (물론 데모닉은 변신 치적 30이 있어서 그나마 들어갈만 함)
음돌 < 걍 못씀 내가 지금 공이속 + 공이속 이중옵 팔찌인데 진짜 어떻게 비틀어도 들어갈 구멍이 안보임 / 치적 내리고 신속에 다 박아도 절대 못씀 특화캐의 한계
인파이팅 < 그냥 ㅂ1ㅅ임 아크패시브 생각없이 만들었다는 증거 1.
입타 < 그나마 제일 나은거 = 갈 수 있는거 없는 애들이 쓰는거
그럼 2티어, 3티어 노드가 좋을까?
대표적으로 파괴전차 < 이거 때문에 치적 12퍼센트 포기하는게 도라이임 그냥 지금 파괴전차가 메리트가 ㅈ도 없음
뭉가들은 당연히 써야하고 입타들은 자치적 102퍼 이럴때나 쓰지 않을까...
그다음에 모 데모닉 유저가 홍보했던 최적화 훈련 < 이게 진짜 존나 해골물임. 애초에 충모닉은 억지로 변신을 풀때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구조때문에 최적화 훈련 사용해도 풀효율이 안나옴 ㅇㅇ
내가 트리시온에서 최적화 2하고 쳐봤는데 그냥 DPS만 떨어짐
이게 더 쓸모있어지려면 일단 변신 풀었다가 변신할때 드는 시간에 쿨이 부족해야함. 그리고 변신하는데 드는 시간이 줄어야되고.
정확하게 전부 확인해보고 깨달음. 아 얘네는 진짜 아크패시브를 대충 만들어서 냈구나 ㅇㅇ 캐릭 차별점 세팅의 차별화 이런건 상관 없었던거임 걍 대충 똥찍싼게 팩트다
자 그럼 여기서 어떻게 해야 충모닉이 살아날까? 사실 충모닉이 살아날 수 있는 방법은 많다.
-------------------------
1. 깡 체급 증가
사실 데모닉하는 형들은 알거임 ㅇㅇ 지금 그냥 뭐 구조개선 이런건 바라지도 않음 딜이라도 올려줘 <
2. 자공속 버프 추가
예전부터 데모닉 하던 분들은 알겠지만 데모닉은 공속 = 딜각인이라고 인지될 정도로 공속이 중요한 스탯임.
자 공속 버프 추가해서 음돌 들어갈 수 있게 하면서 지딜러로서의 면모를 늘려주면 어떨까
사실 요즘 아무도 평타를 언급하지 않지만 예전에 데모닉은 평타 되게 중요한 캐릭터였음
3. 변신 동안 2X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이건 데모닉 유저분들 되게 많이 얘기하는건데 나도 동의함 ㅇㅇ 대체 왜 변신동안 1번밖에 못쓰는거냐?
그럼 존1내 세던가 차라리 120스택하고 딜이라도 2배로 만들어주던가 억지로 변신 풀게해서 딜만 낮추는 최고의 개 ㅈ같은 아크패시브임.
이제 충모닉 유저들도 모두 알고 있음. 이게 있어서 충모닉이 강투를 비볐던게 아니고 이새1끼가 지금 충모닉을 망치고 있다
얘를 고치는 방법은 3개 정도가 떠오르는데
1. 진짜 변신동안 2X 사용 가능하게 하기
2. 그냥 스택 늘리고 데미지 존나 늘려주기
3. 이거 사용할때마다 초각스 쿨이라도 줄여주기 ㅇㅇ 2변신 1초각스 < 이게 ㅈ같은 구조라는데에는 모두 동의할거임 이거 추가되면 1변신 1초각스 가능하지 않을까
4. 시너지 변경
엥 시너지 변경이라고? ㅅ발 내가 세져야지 할 수 있겠지만 사실 충모닉은 이론상 거의 100% 시너지를 유지시킬 수 있는 녀석 중 하나다 아군 데미지 증가에 많이 기여할 수 있는 녀석임
예전에 RDPS 어쩌구 난리 났을때 잠깐 표를 본 적 있었는데 워로드/이슬비/배마 < 얘네가 RDPS가 높더라고
왜인가 생각해보니 이론상 방깎/치적 시너지를 거의 100퍼센트 가깝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 ㅇㅇ
그럼 왜 우리만 피해증가임? 뒤1질래 진짜?
왜 살기 힘든데 피증까지 처먹여서 힘들게 만드는거냐 취업마저 고통스럽다
나는 이 정도 생각해봄
님들은 이런 거 말고 생각해본 거 있음? 진짜 지금 타 직업들 자게에 처눕고있는데 우리만 안누워 누울 사람이 없어
진짜 우리도 좀 살아나자
다음 밸패 유산 충동 인파이터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