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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대충 끄적이는 충동 개선방향

아르토리우스
조회: 731
2025-08-29 18:16:19
잠식쌓고 변신 >>좀 더 쾌적해진 충동상태 돌입(버서커는 분노라는 개념에서 폭주하니까 / 충동상태는 잠재된 악마성이나 혹은 전투중 발생하는 피 스택으로 이성을 잃고 폭주하는 개념 머시기 저시기)

충동 패시브 "광란" (충동상태일때 대충 자기자신 공이속 증가 딜증가 x번째 스킬적중시엔 x% 체력 회복 등등 어쩌고 저쩌고)
                
잠식스킬 삭제 악마스킬로 변경 트라이포드 추가 - 이젠 잠식을 쌓아서 내면에 악마를 끄집어 내기보단 악마 그자체가 되는 방향

보석 - 악마화 피증 쿨감 삭제 / 잠식스킬 삭제하고 악마 스킬 개별로 적용되게 변경

아덴 = 게이지채워서 충동상태 돌입하게해줌 (기존보다 빠른 충동상태 진입)
          게이지는 뭘로 채움? - 기존에 스킬 6개밖에 없는 나머지 2칸에 들어갈 스킬추가 해서 그걸로 채워주던
          때리다보면 또는 자연적으로 "피 스택" 이 어느정도 채워졌을때

억제가 쓰는 제노사이드,하울링,데시메이트 변경된 악마스킬 억제전용으로 트포추가해서 쓰게해주면됨

변신 하면 뭐 스페쿨초 이런거 옛날엔 좋았지 요즘은 의미없다봄
상시경면도 그냥 변신하면 편한거였지 요즘은 피면패턴이 많아서 다른직업이랑 스페컨하는건 똑같다

뭐 맨날 수치 딸깍, 여러분들이 애지중지 키운 캐릭터가 불합리적이지 않는 머시기 저시기 똑같은 레파토리
특정 직업이 박혀있는 바뀌지 않는 인식 나는 애정으로 고스팩으로 올렸지만 물렸다는 안타까움 타직업간에 격차는 그대로
더 이상 우왕 나 몇퍼쌔짐 보단 리메이크되서 더 재밋어지고 다른캐릭처럼 투자가치 나오는 캐릭이 되는게 맞지않을까...

아브 2막 나올때 접었다가 이번에 복귀했는데 생각해보면 그냥 난 데모닉이 좋아서 했다는 이유로 비난의 대상으로 찍혀도 꾸역꾸역 게임해왔던데 한계가 와서 접었던걸지도 모른다 ㅇㅅㅇ...

Lv51 아르토리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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