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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율순 정리 >
[ 질서의 해 ] 17P 기준
1. 질서의 해 : 매서커 (고대) : +2.327%
2. 질서의 해 : 피어싱 (고대) : +1.590%
3. 질서의 해 : 피어싱 (유물) : +1.590%
4. 질서의 해 : 매서커 (유물) : +1.431%
5. 질서의 해 : 이터널 (고대) : -26.023%
6. 질서의 해 : 이터널 (유물) : -26.096%
[ 질서의 달 ] 17P 기준
1. 질서의 달 : 리프 (고대) : +7.510% ( 운명 약 13.5초 주기 )
2. 질서의 달 : 리프 (유물) : +6.437% ( 운명 약 13.5초 주기 )
3. 질서의 달 : 레디 (고대) : +4.207% ( 운명 약 5.5초 주기 )
4. 질서의 달 : 레디 (유물) : +2.819% ( 운명 약 5.5초 주기 )
5. 질서의 달 : 고어 (고대) : +2.524% + 고어블리딩 시전 속도 30% 증가 ( 운명 약 4.5초 주기 )
6. 질서의 달 : 고어 (유물) : +1.590% + 고어블리딩 시전 속도 30% 증가 ( 운명 약 4.5초 주기 )
[ 질서의 별 ] 17P 기준
1. 질서의 별 : 혼돈 (고대) : +5.305%
2. 질서의 별 : 폭발 (고대) : +4.392%
3. 질서의 별 : 혼돈 (유물) : +4.369%
4. 질서의 별 : 치명 (고대) : +3.591%
5. 질서의 별 : 폭발 (유물) : +3.473%
6. 질서의 별 : 치명 (유물) : +2.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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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수아비 기준으로 정흡 (공이속 13%) 만 넣어서 만찬 + 축복 (공이속 14%) 와 비슷하게 놓고
약 450초 쳐서 루메킬까지의 전투분석을 이용해서 단일 성능을 계산해놓긴 했는데
조합에 따른 경우의 수가 27개가 나오기 때문에...
이걸 하나하나 계산하는 건 진짜 미쳐버린 노가다라 별로 하고 싶은 마음이 안 듬
근데 좀만 짱구 굴려보면 같이 사용할 수 없는 특정 코어들이 있음 (EX. 이터널 블러드 + 블러디 리프)
블피는 허수 기준 대략 23초에 1번 사용하는데 이터널 블러드를 통해 운명 5중첩으로 블피 리셋을 하려면
블러디 리프 : 약 70초 / 고어 블리딩 : 약 23초 / 레디 피어싱 : 약 32초 가 걸리기 때문에 사실상 조합이 강제됨
또한, 매서커가 주력기라고는 해도 블피의 반토막 수준의 지분밖에 안 되기 때문에
블피1 침식5 단련5 같은 상황을 만들지 않는 이상 매서커 강화는 그닥 메리트가 없어 보임
결국 고점을 보기 위해서는 ㅈ같아도 60스택 충스트를 세게 박는 수밖에 없다는 것
위 수치들은 단일 코어의 효율이기 때문에 해 코어 하나로는 운명을 발동시키지 못하므로
매서커 코어가 피어싱 코어보다 소폭 높은 효율을 보이나 운명이 발동되는순간 피어싱이 넘사벽인 듯
따라서, 해 코어는 샤프 피어싱 고정에 달 코어는 고어 블리딩 or 레디 피어싱으로 실전딜을 봐야하고
별 코어는 해+달 조합이 정해진 이후에 3가지 경우의 수만 따져보면 되므로 선택이 편해짐
추가) 생각보다 레디 피어싱이 구림 블피 피증이 합적용이라 애매하고
딜지분이 애매~한 E스킬 디스트럭션 피증이 들어가서 그런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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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 요약 :
1. 해 : 샤프 피어싱 + 달 코어 조합으로 실전 전분 자료 필요함
2. 해+달 조합 확정되면 계산기 두들겨 최적의 별 코어 뽑아내면 끝
3. 이터널 블러드는 구제불가능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