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노인장이라 믿거나 말거나긴 합니다
아래글에 형믿고 정가친다고 했는데 사실 이번주 수요일에 이미 쳤습니다
님들이 하도 약하다고 하니까 먹고싶잖아요
어제까지 더퍼스트 깎는다고 막 쳐봤는데
일단 이터널 블러드의 고점을 뽑아내는 건 뭐냐? 물어보시면 충모닉분들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블피의 의존도를 낮추고 사이드 노드 투자를 많이해서 전체적인 스킬 데미지 비중을 올리는거
= 즉 아크패시브 도입으로 특화한방딜러로 바뀐 컨셉을 다시 지딜러로 되돌려놓는것
그렇게 하면 저희 충모닉 그나마 자랑거리인 스택형 사이드노드의 효과로
3.5 x 3 = 10.5의 악스피 + 이동기 쿨감과 악스피 6퍼를 먹을 수 있죠?
근데 이 사이드노드가 진짜 족쇄입니다.
충모닉의 스택형 사이드 노드는 입식타격가와 같이 피격이상 당했을 시에 스택이 까이는 형태인데,
이게 입식타격가와는 다르게 재변신 전에는 회복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치면서 느껴본 결과 결국 그 악스피를 다시 먹으려면 중간에 한 번씩 재변신을 해줘야한다는것
운명 14포인트 효과로 잠식 게이지 100퍼센트 회복이 나쁜 것은 아니나
솔직히 다들 느끼지않으셨나요?
100퍼센트는 너무 과함.
솔직히 고어블리딩이든 레디피어싱이든 운명 조건 만족하는데 뭐 몇초 안걸립니다 ㅋㅋ 길어야 5초내지 7초정도죠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걍 충게시판에서 무한변신 얘기하니까 대충 이거먹고 닥치라 하고 넣어준 느낌입니다
제 생각엔 게이지 회복량을 30퍼센트 내지 50퍼센트로 낮추고,
기존 변신때 받던 효과 ( 최대 체력 증가에 따른 피회복 + 사이드 노드 스택 회복 ) 을 일정량
다시 돌려받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상태로는 숨도 안쉬고 친다는 컨셉 맞춰서 그런지 도중에 숨차서 한번씩 변신풀어줘야함 ㅋㅋ
그리고 쿨감 얘기들 많이 하시던데,
사실 저도 느끼는게 변신 풀고 4스킬 박는 것중에 DPS 그나마 낮은게 데몬 비전 << 이거정도고
사실 나머지 데몬 그랩, 데시메이트 등 보면 솔직히 충모닉 qw에 비하면 그렇게 약하진 않습니다.
지금 무한 변신이 너무 ㅈ구려보이는 이유는
애초에 기존 사이클
변신 - 존나때리고 블피 - 마지막에 sa - 변신 - sa
는 sa 쿨이 초기화되면서 결국 변신 기간동안 손해본 데미지를 어느정도 메꿔지는데
변신 - 존나 때리고 블피 - 운명발동하면서 때리기 (어차피 sa는 안돌아서 qwer) <<
이게 큰 메리트가 없다는겁니다. 즉 기본적인 충모닉의 체급이 너무 약함.
그럼 변신 안하는 동안 박을 수 있는 D/F 스킬을 추가해주던지
아님 그동안 박는 qwer 스킬 전반적인걸 강화를 해주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쿨타임은 무한변신이 도입되는 순간 어느정도 유의미한 스탯이 되는 것은 맞으나
솔직히 qw < 얘네 쿨타임 소화 지금도 다 못한다는거임
왜냐면 지금도 치다보면 결국 우선순위인 sa를 먼저써야되고 e를 사이에 넣어주고 운명발동위한 r를 쓰면
qw는 무조건 놀 수 밖에 없어요.
qw를 그런 데미지로 만들어놓은게 말이 안됨 사실 시너지 묻히라고 해놓은건진 모르겠는데
솔직히 별코어에 디스트럭션 고어블리딩 이거 따로 넣을게 아니라
진짜 SA빼고 다 넣어줘야 수지가 맞을까 말까라는겁니다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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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운명 발동시 게이지 100퍼센트가 아니라 더 낮추고 체력 회복과 사이드노드 스택까지 리필해줘야함
2. 쿨타임도 나쁘진 않은데 그냥 SA제외 전반적인 스킬 데미지가 구리다 이건 아크그리드가 아니라 체급 문제다
DF 스킬 추가 or QW 스킬 대폭 데미지 증가 그나마 이게 답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