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징스톰이랑 서프레서는 기존감성이랑 비슷하지만
잠모닉은 아예 제 3의 직각수준이라
잠모닉 유유유 17 17 17 기준으로 후기 한번 남겨봄
1. 기믹
무력은 기존 스킬트리를 슬래셔 제노 쓰셨으면 잠모닉이 확실히 우위
라클 하울링 쓰셨으면 아마 비슷? 저는 후자는 많이 안 해보고 슬래제노 썼었어서 무력도 만족스러웠음.
극신에 라클 채용하니 지속무력은 당연히 좋고
기믹 순간무력도 라클 - 주력기5종 - 라클 로 하면 기믹이 끝날때 비전돌아와서 X-비전 데시 극딜 박기에도 편함
슬래셔 라클 둘 다 채용하면 1관 700줄 9400도 해봄(기존 슬레제노 고점 7300)
무력이 좋다까진 애매해도 그냥저냥 1인분은 하는 듯?
파괴는 그냥 신임 너무좋고
카운터도 일단 저는 라클 딜트포를 빼서 좋은 편
2. 편의성
기존 억모닉유저라면 패턴좀 드럽게 나오면 잠식 모자라는 경험 종종 하셨을거임
딜탐 짧고 순간이동, 무적 잦은 곳에서 딜할라면 잠식이 모자르고 잠식채울라면 딜탐을 뺐기는 불쾌한 경험
일단 여기에서 완전히 해방되는 게 체감이 큼
언제 어디서든 X만 있으면 풀 컨디션인 점
데시정도 백잡아주면 좋지만 거의 타대에 가까운 포지션에
항시 풀 공이속
주력기 사거리도 길고
모든 스킬이 이동 없는 부동자세라 <<<< 체감개쩜
딜하는 것 자체가 쉽고 편함
음식 섭취하면 마나도 안 마름
->딜할 때 신경 쓸 사항이 X 딱 하나밖에 없음
3. 딜 고점
이건 제가 다른 코어가 없어서 비교가 불가능한데
아마 저정도 편의성이면 딜고점은 서징보단 낮지 않을까요?
근데 잠모닉 해보기 전엔 너~~무 딸깍이라 고점 꽉막혀있을 줄 알았는데
2주째 해보니 생각보다 그건 아닐지도 모름
아직 숙련도가 부족한 탓도 있겠지만
은근히 몸비틀 구석이 있다..?
4. 단점
그나마 제노에 있던 경면도 뺐겨가지고 경면이 진짜 심각하게 부족하고
비전 시전동안 스페이스, 저가가 안되는 점
기존 억모닉 그체 눈치보며 써야 하는 상황 비슷하게 연출됨
그나마 비전은 제자리 시전이라 그체보단 덜 한데
X이후 두번째 사이클에 운명 1초남짓 할때 비전 못쓰면 좀 답답함
단점이라기엔 뭐하지만
설계상 운명에 들어가는 주력기 4개를 비전 데시 피쏜 그랩으로 설정한거같은데
그랩보다 제노가 더 쎄서 쿨이 좀 꼬임
+ 저 같은 8렙단은 비전 하나 10작 맞추면 체감 좋을듯
전체적으론 만족함
재미야 뭐 개인적인 부분이라 뺐고
나중에 초각스 붕 뜨는거나 도약 노드 추가하든지 해서 보완해주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