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름 패스권+모책익 충모닉 할건데!!

모코콩똥
댓글: 3 개
조회: 1585
2026-06-08 14:29:36
올해겨울 모챌익 유입 모코코 입니다

갠적으로 빠릿빠릿하고 타격감 좋은거 좋아합니다

이번에 패스권 받으면 충모닉 키워보려합니다

1. 어떤 클래스랑 비슷한 느낌인가여? 영상만 보면 기상술사 느낌인데...

2. 메커니즘이 인간폼일땐 스킬 2-3개만쓰고 나머지스킬은 버리고 악마변신해서 주력기,x스킬 + 짤스킬로 딜넣는게 맞나여?

긴글죄송해요 ㅜㅜㅜ 모코코 도와주심 감사콩

Lv15 모코콩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