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초각성 스킬 피면/상면인가요?

아이콘 Rasse
댓글: 3 개
조회: 1132
2026-06-19 09:08:58

워로드 전방처럼 잠깐 사라졌다가 지점에 나타나는 방식인 거 같은데 맞죠?

그렇다면 사라진 동안은 피면이라고 봐도 될까요? 

혹시 타이밍을 정말 정확히 맞추면 상면도 가능할까요? (사라진 순간에 상태이상이 들어온다면)


그리고 툴팁에는 일반 몬스터만 충돌무시라 적혀 있던데 레이드 보스들은 못 뛰어넘나요?

실제 써봤을 땐 반대편으로 그냥 넘어가지는 것 같던데... 착각인가

Lv81 Rasse

퐁?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