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표수호자인데 모챌익으로 충모닉 어떨까요

잰핵
댓글: 4 개
조회: 1454
2026-06-19 15:36:30
여러분의 지표수호자가 왔습니다.
로아하면서 내 손이 딸린다는걸 깨닫고,, 초딩캐릭만 키우게 된 유저입니다.

현재 곰수사2, 포식2, 그믐1, 딜키리1  이렇게 키우고 있는데
그믐과 딜키리 재미가 없어서,, 유기하고
1680장기주차해놓은 데모닉도 있겠다,  이번에 충모닉2 로 갈아탈까 고민중입니다.

1680캐릭엔 코어도 없어서 맛볼수가없는데...
운용 난이도/피면기 등에서 장점이 있을까요? 

딜이야 잘나오면 좋지만.. 잘 못치기도 하고, 밸런스는 왔다갔다하는거기때문에
쉽고 재미만 있으면 됩니다. (곰수사 매우 재밋게 하는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