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충모닉 코어 어떻게 가는게 좋은가여

창술사임다
댓글: 2 개
조회: 349
2026-06-24 19:14:05
이번에 익스로 충모닉 선택했는데 코어상자 받아놓고 뭐해야하는지를 몰라서 가만히 모셔만 두고 있습니다..

게시판 가이드 보니까 112 222 332 였나 3개 가이드 있던데 현 시점에 뭐가 제일 낫나요?

3개 다 쓰는 코어셋팅일 경우 개인적인 취향은 어디사이클에 스킬이 묶여서 함부로 못쓴다거나 하는거 없는 쪽이 좀 취향이긴한데 어떤 코어가 맞을까요?

Lv15 창술사임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