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티어노드 뭉가는 1당 15포인트 최대 2lv
4티어노드 입식타격가 인파이팅은 10포인트 최대 3개까지가능
1. 69렙미만 & 2부위 = 8x -> 치신 40 한계 20 파괴 20
2. 69렙 미만 &3부위 = 9x (95미만) -> 치신 40 한계30 파괴20
3. 69렙 이상 & 3부위 = 95 -> 치신 40 한계 20 혼신 20 뭉가 15 (치적 113퍼)
4. 4부위 (이때부터는 70렙가정) - 치신40 한계 30 파괴 20 입식 10
5. 5부위 치신 40 한계 30 혼신 20 뭉가 30
뭉가가 분명좋은옵션은 맞지만 혼신없이도 치적이 80중반대 나오는 기술스카의 경우, 혼신을 찍어도 뭉가를 1렙만주는 시점에 15포씩드는 뭉가채용해서 다른스탯을 못찍으면 오히려 파괴전차 - 혼신 딜 갭으로 뭉가트리가 약해지는시점이 있어보입니다.
치적이 뭉가의 오버치적량에들어갈지, 80퍼로 고정된치적을 90으로 올려줄지는 미지수지만 어차피 치적시너지가 상시 같은파티에있을 경우도 적고 만약 들어 오면 혼신을 1레벨 내리면되는 가정하에 치적시너지는 고려없이 뭉가 최대효율을 위한 120% 설정을 해보자면
자체 (치명) 66
정밀 중옵 4(3 4 5)
아드 전각 14
코어인첸트 3
반지 두개 3
혼신2렙 24
= 114
이상태에서 아드유물만으로 120이 가능하며 현실적으로 아드각인을 못읽으면 달인도 고려대상에 포함될거같습니다 ( 치적 80프로 고정되면서 회심밸류가 상대적으로낮아지는점 까지 고려)
궁극적으로는
유물각인 깨달음 포인트 확보 (4티 3렙 언제될지는 모름) 등으로 혼신을 1레벨 내리고 2티어노드 예리한감각을 쓰는식으로 120프로를 채우는게 나중 엔드기준 셋팅이 되지않을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