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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유산 불만

푸르덕
댓글: 3 개
조회: 590
2024-09-01 15:27:12
그동안 스카 많이들 떠나시고
시즌3 오면서도 점점 줄어서

인구수 진짜 적어졌던데

기술은 잘 모르겠지만 유산만 생각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음

아크패시브 

깨달음

1) 제로포인트 = 지속피아노딜러인 유산에게 순간딜+ 스킬 사용중에도 사용 가능한 점 때문에 진짜 잘 받았다고 생각함

2) 전략적 탈출

유산이 변신을 풀어야하는 경우는 보통, 부득이하게 피면기를 써야하거나, 무력을 우겨넣기위해서임  = > 이게 나름의 전략적 탈출인데

저 깨달음 스킬을 찍으면, 변신 풀릴 때까지 우겨넣어야하는 유산이, 몇스킬 빼고 변신을 풀어야함, 그마저 우겨넣다보면 게이지 다 털려서 풀릴 때가 있음.(숙련도 문제라고 하면 할 말 없음)

중요한건 뒤로 느리게 튕겨져나간다는거임 

 자동전투?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음 제로포인트처럼 쌘것도 아니고, 카운터나 무력이 되는 것도 아니고 

개선 자체가 필요함- 탈출 시 카운터판정이거나, 아덴에 대한 어떤 보상이라던가 뭔가 필요함

솔직히, 컨셉자체를 바꿔서, 변신 풀리면서 뒤로 백덤블링을 빨리 하되, 기존 슈트는 폭발하고, mk-3으로 재변신(전략적탈출 사용 불가, 기존 스킬 강화 or 스킬 사거리 강화 정도 추가 효과 부여하면 좋을 거 같음)

아니면 유산 변신상태에서 스킬 사용횟수만큼 스택 쌓이다가, 특정스택수치가 되면, 뭐 c 스킬 사용 가능 해서 여러 오토봇 같이 나와서 s 쓰고 변신 풀리는 방식으로 바꾸고, 아덴은 기존처럼 40퍼 환급시키면, 

변신은 빨리 풀리고, 다시 변신해야하니, 유산들 레미베드 시전횟수 늘어날거고, 딜지분 늘어나니, 겁작 중요도 높아질거고,  타직업들이 유산이 타직업 겁작 껴 쓰는거 조금은 면피도 되니, 일석이조라고 봄




3) 초각성 스킬 

  - 엔드게임에서 아이언맨 빔 쏘는거 보셨을거임 

    S 고출력으로 쏜다 이정도만 해도 됐을거같은데, 지금 그게 머임…범위도 작고 직업컨셉이랑 완전 따로 노는거같음 

4) 초각성기

  - 솔직히 말해서, 아덴 캐릭들 각성기가 쎈 각성기, 아덴채워주는 각성기 둘로 보통 나뉘는데

   변신캐릭들한테 아직까지 아덴 환급 각성기가 필요한지 모르겠음 

    변신 상태에서만 초각 사용 가능한 걸로 만들고, 이펙트는 컨셉 바꿔야함. 여러 슈트 공중에 떠서 r 한방씩 동시에 쏘는거였음 이렇게 말 안 나왔을꺼임

+ 1각이든 2각이든, 그 귀찮게 키보드 두드리면서 난리치지말고, 걍

   큰 화면에 멀티타겟 락온 되는거 1~2초 보여주고  가오가이거 파이널퓨전 버튼 누르듯이 키보드 쾅 내리치는 걸로 지점타격하는 모션이 더 낫지싶음

5) 시너지
로아 시너지 자체가 진짜 다 갈아 엎긴 해야하는데

피증 시너지딜러 너무 많고, 공증 시너지 구린것도 있고
쁘띠회심 시너지, 고작 창술 하나밖에 없음

백헤드 시너지는 합쳐놓을꺼면, 타대들 위한 타대 시너지를 스카한테 주던가, 모든 속성 추피를 주던가, 

유산 변신상태일때 파티원에 실드 부여하던가, 중갑을 부여해준다거나, 변신 시, 파티원 스킬 쿨감을 시켜주던가 

할만한 거 많은데 왜 방치하는지 모르겠음
 

Lv7 푸르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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