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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기술스카 앜패 전후 비교(개선점)

휘멍
댓글: 1 개
조회: 1520
2024-09-23 17:31:13
 앜패 켠 이후로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진게 없고
플레이를 하면서 찝찝함과 불편함만 있는 느낌이라 적어봅니다.

1. 플레이스타일의 변화 X
환각 구원 -> 앜패로 바뀐 거라 그냥 딜만 증가함.
최고의 합작이나 코어인챈트 등이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안주고
스킬트리의 경우 오히려 최고의 합작 노드로 인해 332, 422 사용을 강제 당함.


2. 1640~1680, 1680~ 에서의 배터리 부족 심화
1680 코어 인챈트 배터리 2레벨 3600->4020 로 단 420이 증가했습니다.
초각성스킬 배터리 1120소모를 커버하기에 턱없이 부족함

이로 인해 도약 2단계에서 딜적으로 선호되는 텔레포트 대신
배터리 효율을 올리라고 강제하는 수준이며
3티어 노드의 드론 부스터 역시 배터리 부족으로 고려 제외됨

현재 1640레벨의 내 부캐는 배터리 증가 없이
배터리 1120 소모하는 스킬 생겨서 제대로 사이클을 굴리지 못함

3 .코어 인챈트의 구조
3-1. 입장 전 드론 회수 컨(게이지20%회복, 10초쿨)을 열심히 하거나 
각물로 채우고 입장을 해야 제대로된 딜이 나오는 것

3-2. 카운터 및 추가 무력화 필요시 변신을 하는 것이 꺼려짐.

4인 버스를 할 경우 간혹 추가로 카운터가 필요한 경우(210줄 에키 거울,에기르 심연 협카)
가 생기는데 변신을 할 경우 코어 앤챈트를 채우려면 또 시간이 필요하니 꺼림칙합니다.
(레이드 안터지려고 변신은 하지만 찝찝하고 짜증난달까..)
일반적인 8인 공대에서는 아발란체를 이미 쓴 경우 남들에게 해줘 스탠스를 취해야됩니다.

개선점(개인 의견, 다른 글 참고 안함)
1,3 구조: 유산 아덴게이지(Z)와 기술 아덴 게이지(X)분리
유산 아덴 게이지는 그대로 아이언맨 변신(경면,시전시 상면, 카운터,무력으로 사용)
기술 아덴기 사용시 : n초 동안 드론, 합작 스킬의 쿨타임 감소, 딜 증가, 자원 사용량 50% 감소

2.  코어 인챈트에 자원 회복량 추가
초각성 스킬 자원소모량 30%감소, 
도약 2티어 배터리 효율의 자원소모량 수치를 80%->50%로 감소

배터리 문제는 펄파 채용이라던지 422트리라던지로 뭐 가능은 한데
이것 뿐만 아니라 플레이 스타일이 변하지 않아 너무 슴슴합니다.
변신 못하게 하는 것도 기믹하는 대신 딜을 포기해야되는 느낌이고..
제발 개선 부탁드립니다.



Lv11 휘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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