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충 채용은 디폴트 맞음 ㅇㅇ 근데 유산스카 시너지 구조가 ㅄ임
먼저 공증시너지는 피격된 보스한테 디버프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파티원들한테 버프 형식으로 들어감
=> 블레이드 기상같은 공이속 버프 주는거처럼 ㅇㅇ
근데 문제가 뭐냐면 변신시 상시 시너지를 주고 변신해제시 바로 시너지가 사라짐
다른직업에 이런 새끼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변신 푸는 즉시 시너지는 사라지는데 이새끼 변신할때
읏~~~짜 하고 변신해서 선딜 모션 ㅈㄴ 구린데 모션 끝나고 시너지가 켜짐
해제 모션은 또 ㅈㄴ 빨라서 회수는 개빨리됨.
(여담으로 기상기 모션은 아직도 ㅈ같음 레그레이즈 한번 조지고 일어남)
거기에 과충 쓰는 사람은 알껀데 과충 시너지 지속시간 남아있을때 변신하고 있으면 간혹 지속시간 끝나고 한 0.5초 공증 아이콘 사라졌다가 나타나는 현상이 있음
이게 진짜 시너지가 비었다가 생기는건지 아니면 아이콘만 쳐 사라졌다가 나타나는지는 모르겠는데 만약에 시너지가 비었다가 생기는거면 진짜 ㅈ같은 버그인듯
근데 사실 이 모든건 그냥 ㅈㄴ 단순한 해결책이 있음 "브레이커임"
브레이커는 수라의길 상태나 권왕태세 진입시 공격 적중시 10초? 정도 피증 시너지가 알아서 묻혀짐
그럼 이게 무슨말이냐? 유산스카 변신시 공격 적중시 공증 시너지가 10초 지속되도록 하면 됨.
q나 w같은데다가 넣는다거나 ㅇㅇ
그러면 인간폼 채용 안해도 각성약 스타트 기준 시너지가 안빈다는 해결책이 있다.
근데 스마게에서 제시한 해결책은 "전략적 탈출"이었음.
이거 근데 모션도 ㅈ구리고 무조건 백덤블링 고정으로 쳐 나가는데 지가 직접 눌러서 변신해제해야되는데
아덴 게이지 환급은 변신 지속시간 기준이라 빨리 풀면 2드론 변신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포인트랑 초각성스킬은 괜찮게 내주면서 시너지 부분에서는 왜 신경을 안써주는지는 모르겠네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