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산스카 출시때부터 햇는데

뛝껡믫
댓글: 6 개
조회: 1448
2025-02-27 16:49:25
초기엔 진짜 이만한 병신캐도없엇음.

기억나는대로 최근패치 역순으로가보면

<현재>
변신초각 추가
수치딸깍패치 대충 1년간 8%쯤
a카운터논란
1년간 수치딸깍 10%쯤(싱크 특화계수 및 스킬 딜지분변경 포함)

그리고 초창기.. 유산스카시절엔
화면 가리는 ui 비율 축소. 화면이 깨끗해짐(상대적으로)
싱크스킬 일부를 회피기로 캔슬가능
변신 중 배터리가 차게 변경
싱크보석 효율 2배(기존 10멸이 20%딜증가)
싱크스킬에 보석착용가능(기존 보석착용이 불가능햇음)
<스카우터 출시>

스카출시때 싱크보석도 멸홍안먹고 배터리도 변신풀고 과배 펄파 억지로써가며 채우고 변신스킬 시전중 회피기도 안먹히던 병신캐..

이정도면 사람된거긴함. 스마게입장에선 출시 초기가 너네자리가 맞앗는데 이정도면 과하게 개선해준거라고 생각할듯.

멸홍 적용되서 쿨20% 딜40%버프받고 숨지마라밈 생긴거 ㄹㅇ어이없엇음. 그거받고도 다른캐보다 약햇어서 20%쯤 버프 더받앗다고 ㅋㅋㅋ 앜패도 잘받은축이라 앜패도 상대적밸런스패치로보면 20%보다 훨씬 버프많이박음.

유산스카쪽은 내부지표는 없엇나봐? 출시때부터 미친버프를 2번이나받앗어. 보석 반절적용으로 20%버프, 완전적용으로 20%추가버프.
홍염도 계산에넣으면, 리퍼 너프받은거 그 반대로 두번받앗는데도 이후 추가로 버프계속받음

Lv70 뛝껡믫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