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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기술 저받vs아드 + 회심vs달인 시뮬레이터 모음

아이콘 두버버
댓글: 2 개
조회: 2221
추천: 3
2025-03-12 18:44:14
* 내용 읽기 귀찮으시면 맨 아래에 3줄요약 있습니다










베이스 치적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77.5
( 미래 깨포가 풀린 후 코어인챈트가 3렙이 찍혔을때를 생각하여 9% 줬습니다. )

파티시너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적0 : 피증 피증 공증
치적1 : 피증 치적 공증
치적2 : 치적 치적 공증

올유각 구간에서 반지 상상은 맞춰뒀다고 생각하기에 악세 치적은 1.55 x 2 = 3.1% 입니다.


뒤에 표기되는 숫자는 "네오파이어" 스킬의 최종 데미지 값 입니다.




아드유각 회심뭉가 치적0 = 2,542,514,598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아드20% + 혼강24% )
아드유각 회심뭉가 치적1 = 2,516,689,581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아드20% + 혼강12% + 시너지10% )
아드유각 회심뭉가 치적2 = 2,452,054,834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아드20% + 시너지20% )

저받유각 달인뭉가 치적0 = 2,540,328,860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달인7% + 예감8% + 혼강24% )
저받유각 달인뭉가 치적1 = 2,555,040,065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달인7% + 혼강24% + 시너지10%)
저받유각 달인뭉가 치적2 = 24,001,301,251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달인7% + 혼강24% + 시너지20%)

저받유각 회심뭉가 치적0 = 2,520,869,554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예감8% + 혼강24% )
저받유각 회심뭉가 치적1 = 2,554,400,298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예감8% + 혼강24% + 시너지10% )
저받유각 회심뭉가 치적2 = 2,525,667,929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혼강24% + 시너지20% )

저받유각 회심입타 치적0 = 2,529,677,493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혼강24 )
저받유각 회심입타 치적1 = 2,527,061,375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혼강12% + 시너지10% )
저받유각 회심입타 치적2 = 2,483,580,570
( 치명 65.4% + 코어인챈트 9% + 악세 3.1% + 시너지20% )


아드 유각 기준으로 뭉가 채용시 달인은 결과가 매우 낮아 제외했습니다.
저받 유각 기준으로 입타 채용시 달인은 결과가 매우 낮아 제외했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아드유각 회심뭉가와 저받유각 달인뭉가 그리고 저받유각 회심뭉가 모두 고점 차이는 크지 않았습니다.

입타의 경우 고점이 떨어지기에 후순위로 채택이 되겠고 결국 고점에서는 뭉가가 채택되는건 똑같겠네요

이제 아드 유각과 저받 유각을 저울질하게 되는데요

치적0 : 아드유각회심 > 저받유각달인 > 저받유각회심
치적1 : 저받유각달인 > 저받유각회심 > 아드유각회심
치적2 : 저받유각회심 > 아드유각회심 > 저받유각달인

입니다.

각 사이의 결과값이 크게 차이나지 않기에 환경 변수에 대해서 생각해봐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달인과 치적 시너지의 경우 플레이에 따라 버프 업타임이 뒤죽박죽입니다.

실제로 달인 엘릭서를 채용했을때 스택관리에 실패한다면 고점이 한없이 내려가버립니다.

저받 유각에 회심을 사용하는 단계에서도 치적시너지 의존률이 매우 높아 같이가는 치적 시너지 딜러가 고정이 아닐 경우 비는 타임에 고점이 한없이 내려갑니다.

아드 유각 회심의 경우 달인처럼 스택관리가 필요한다거나 공대 치적시너지 유무에 따라 고점이 내려간다는 경우는 저받유각달인/회심에 비해 비교적 방어가 가능합니다.

정배는 아드 유각의 회심이겠지만 본인의 원정대에 따라서 아드 유각을 사용하는 직업군이 많다면 마지막 유각으로 저받 대신 아드를 읽는걸 추천합니다.

저받 유각을 사용하는 조건에는 맨 위에 적어뒀던 것 처럼 치피치적 상상 반지를 두짝 꼈을때 기준으로 책정했습니다.

만약에 반지에 치적 옵션이 없거나 하~중 일 경우 위에 표기된 데미지보다 뚝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올유각 배럭 유저라면 아드 유각 고정으로 사용하시고 극고점 본캐 유저시라면 마지막 유각에서 저받vs아드는 가능하다면 아드를 추천드립니다. 



??? : 저 팔찌에 치적옵션 있는데 어케해야해요?

저라면 아드 유각 회심에 치명떨구고 신속주거나 예감or한돌 내리고 최적화 줄 것 같아요
유산가세요


- 세줄요약
1. 저받 유각이 아드 유각보다 고점이 쥐똥만큼 높지만 달인과 치적시너지 의존률이 크다.
2. 치적 시너지 100% 유지하는 고정팟 아니면 애지간하면 아드 유각 회심 뭉가를 쓰지 않을까 싶다.
3. 스마일게이트는 빠른 시일내로 코어 인챈트에 치적 옵션을 다른걸로 바꿔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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