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든 유산이든.
예전에 예상했듯
고점은 눈가루 처럼 극소수가 할 수 있고.
유산은 매커니즘도 잔재랑 비슷하고. (변신 페널티 추가)
대부분 가동률 70%대가 대부분이던데.(72~78%)
겁나 허수처럼 치는사람도 있기야 하지..
근데 메커니즘상 그게 쉽냐고, 에초에 레미 배드 그 느린걸로 2드론변신까지 해야하는데.
(실금 버그는 언제 고칠꺼냐?)
기술은 온몸 비틀어야 고점이여서 그것도 유산처럼 할 수 있는 사람 많지 않은거 같고.
둘다 대대적인 상향 or 개편 아니면 그냥 걸리질것 같은데.
대대적인 개편은 슈바 카제 2주전에 하면 그게 맞는가 싶고..
수치 딸깍 불편한거 개선 정도는 수치 딸깍정도가 아니라 확 올려줘야 맞을꺼 같은데.
대충 고점 기준 dps 1억 정도 차이나는거 같던데.
5억 기준 다른직업 6억
그럼 20%를 딸깍해줘야 함 3억 나오던 사람은 3억 6천
2억나오는 사람은 2억 4천..
모르겠당 ㅋㅋ
어짜피 카제 갈마음이 없긴해서;;
전분 나오고 예상했던것보다
저점이 처참했고.
고점은 나름 중위권까지 나오는거 같은데.
슈바 고점 찍기가 개어렵고..
(매커니즘이 어렵다고 생각했지만..내 손도 그렇고 로아도 잘 안하다보니 실력이 줄어들었음..)
쩝..그래도 4년넘게 즐긴 게임을 이렇게 마무리 하는게 아쉽긴 해도
스마게가 뭐 이런취급을 하니 어쩔수가 없음..
어짜피 카제로스 이대로 가면 전분까다보면 걸러질께 뻔함.
던파나 와우처럼 본캐를 다 키울수도 있는것도 아니고
본캐 하나 키우는 비용이 어떤 게임보다 비싸다고 생각함.
이렇게 만들어 놓고 밸런스는 4년 넘게 게임 시작하고 나서 상위권에 간적이 없으니
ㅋㅋㅋ
카제로스 만들면 뭐하나. 밸패나 좀 신경 써라.
일리아칸 까지도 그냥 기믹 잘 파훼하면 딜은 그렇게 신경 안썼는데.
에기르부터 미쳐가지고. 그렇게 만들꺼면 밸런스를 잘 잡고 그렇게 피돼지로 만들었어야지.
피돼지로 만들면 딜이 중요하고 밸런스가 중요하게 되는데.
운영을 왜 이따구로 하는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