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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422 SMG 트리의 문제점

칼화강
댓글: 9 개
조회: 1387
2025-08-20 14:31:20

질서의 해 : 에이전트 SMG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에이전트 SMG' : 드론 스킬 사용 시 배터리의 최대량의 30.0% 를 추가로 소모한다. 불릿 해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하고, 전술 사격, 아발란체, 어나힐레이션 모드의 피해량이 50.0% 증가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를 보유 중일 때 전술 사격, 아발란체 사용 시 '운명: 오토 슈레더' 효과를 1중첩 획득하며(최대 5중첩) 불릿 해일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감소시킨다. '운명: 오토 슈레더' : 어나힐레이션 모드 사용 시 소모되며, 중첩 당 어나힐레이션 모드의 피해량이 9.0% 증가한다.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가 종료되면, '운명: 오토 슈레더' 효과는 제거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를 보유 중일 때 전술 사격, 아발란체 사용 시 '운명: 오토 슈레더' 효과를 1중첩 획득하며(최대 5중첩) 불릿 해일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감소시킨다. '운명: 오토 슈레더' : 어나힐레이션 모드 사용 시 소모되며, 중첩 당 어나힐레이션 모드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가 종료되면, '운명: 오토 슈레더' 효과는 제거된다.
18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달 : 불릿 템페스트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
14P: 전술 사격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불릿 해일의 '재빠른 손놀림'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6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불릿 해일의 '재빠른 손놀림'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75% 증가한다.
18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별 : 소각 집행


10P: 아발란체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4P: 전술 사격의 피해량이 12.0% 증가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어나힐레이션 모드 모드의 '편제 개편' 트라이포드 적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50.0% 증가하지만, 시전 속도가 20.0% 증가하고,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어나힐레이션 모드 모드의 '편제 개편' 트라이포드 적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50.0% 증가하지만, 시전 속도가 20.0% 증가하고, 피해량이 90.0% 증가한다.
18P: 어나힐레이션 모드 모드의 피해량이 0.8% 증가한다.
19P: 어나힐레이션 모드 모드의 피해량이 0.8% 증가한다.
20P: 어나힐레이션 모드 모드의 피해량이 0.8% 증가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단 정리해보면 이렇게 쓰라는 거 같은데..제일 큰 문제가 질서의 달 저 딜증이 너무 구리다는 거임.
당장 합작 에버 위주로 운영하라는 저 효과 보셈

질서의 달 : 에너지 아포칼립스


10P: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2.5% 증가한다.
14P: 과충전 배터리 사용 시 '운명' 이 발동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에너지 버스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에너지 버스터의 피해량이 12.0% 증가한다.
18P: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0.25% 증가한다.
19P: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0.25% 증가한다.
20P: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0.25% 증가한다.


한눈에 봐도 불릿해일 피증 따위랑 에버 피증이랑 비교자체가 안됨. 심지어 

질서의 달 : 대용량 배터리


10P: 드론,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1.6% 증가한다.
14P: 명령: 베이비 드론 사용 시 '운명' 이 발동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드론, 합작 스킬의 배터리 소모량이 20% 감소하고, 스카우터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드론, 합작 스킬의 배터리 소모량이 20% 감소하고, 스카우터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18P: 드론,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0.18% 증가한다.
19P: 드론,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0.18% 증가한다.
20P: 드론, 합작 스킬의 피해량이 0.18% 증가한다.

이건 배터리 소모량 감소를 빌미로 피증도 쥐좆만하게 줌 ㅋㅋㅋㅋ 당장 불릿해일 쿨감을 줘놓고선
정작 과충을 쓰는 게 딜이 월등하게 만들어놓으면 뭐 어쩌자는겨? 만약 과충을 쓴다치면
배터리는 감당이 되려나 몰겠음. 전술사격 배충 찍으면 된다지만 트라이 때는 피면이 워낙 고트일 건데...
아니 뭐 좀 생각이라는걸 조금만 해봐도 뭐가 문제인지가 딱 보이지않나? 
종막 때까지 기다리자. 종막 직전을 기다리자. 아크그리드 기다리자..
그래서 기다린 결과가 이거임 ㅅㅂ 걍 에버 네오파이어 원툴로 가라는 건데
이럴 거면 뭔 자유로운 세팅이니 구조 개선은 아크그리드로 어쩌고가 뭔 소용이라는 거임? 에휴 답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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