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4300~4400대 유산분들 나메 dps 얼마나 나오시나요?

아이콘 휩쓸기
댓글: 3 개
조회: 1518
2026-04-10 10:43:48
이번주 똑같은 4300점 폿키리님이랑 갔고
1관 9.7억(많이 절긴 한듯), 2관 11.1억 나왔습니다
괜찮게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이거

사이클은 보통 EQA베이스로 굴리고 D직후에 Q로 후딜 캔슬해요
EQA - DQ - EQA 이렇게 묶이는 느낌

다른 직업이랑 비교는 의미 없는거 같고
같은 투력대 유산분들이 얼마나 뽑으시는지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