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술222 vs 유산333

정글만가요가
댓글: 8 개
조회: 1947
2026-04-10 11:01:29
50배럭중에 기술 222(고유고), 유산 333(고유유) 이렇게 있는데
처음 로아했을때 기술을 보고시작해서 머리는 기술이 하고싶은데 유산 333딜뽕을 보고 밑줄을 자주먹으니까 또 그재미가 있더라구요..(제로백은 손이 너무 덜바쁘고 고저점 편차가 적어 재미가없었습니다)

혹시 두개다 해보신 스카님들중에서 기술 222를 고점으로 플레이하면 유산 333하고 비빌만 할까요? 원대에 사멸캐릭이 3개라 백포지는 익숙합니다

로아 처음했을때 먼지님 영상 많이봤는데 최근 확인해보니 유산세팅이셔서 유산이 더 좋나 생각이 되서 질문드립니다..

Lv12 정글만가요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