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20~1730렙대 배럭 코어조합 추천해주세요

악플보단선플
댓글: 5 개
조회: 1236
2026-04-30 21:03:53
안녕하세요 유산선생님들 이제 막 1720찍었고 코어정수 530개정도 모여서 정가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720~1730렙대에서 7겁작(1~2개는 8렙까지 가능)으로 굴리기 적합한 코어가 어떤건가요? 이번 너프 여파로 게시글 대부분 333 얘기하던데 이건 Q고렙 작열이 필요하다는거 같아서 질문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