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아주 어렵고 고점이 높은 직업이 있어
이 직업은 사기일까? ㅇㅇ
아니 전혀 아님;
직업의 성능은 그 직업 유저의 총합의 지표의 평균이 성능임
아주어렵고 고점높아서 1퍼센트만 고점뽑고 나머지 저점 뚫는직업은 성능이 안 좋은거라고
그래서 갈증이 5퍼 너프먹고
블레이드가 2퍼따리 너프먹은거야
갈증은 쉽고
블레이드는 상대적으로 어렵거든;
블레이드가 갈증보다 고점이 훨씬 높아도
블레이드 유저들 평균 내고 갈증 리퍼 평균 내면
갈증이 이겨
갈증이 더 쉬우니까;
그리고 이 게임은 롤처럼 랭크같은 시스템이 아니라 rpg 기 떄문에
유저들의 실력을 측정할수가 없어
그냥 1630+ 이상 직업 유저들 레이드 지표 딱 통계 내고
어 딜 수치가 과하네? 너프
이거임
그러니까 쉬운캐릭은 당연히 평균지표가 높아서 너프 위험도가 높고
어려운캐릭은 낮아서 너프위험도가 낮은거야
불공평하다고?
실제로 로아할때 레이드에서 쉬운직업이 어려운직업 다 처바르는데 뭐가 불공평해
솔직히 너네들중에도 소수만 잘치지 나머지는 죄다 금손호소인이어서
고점높은 직업들 이겨놓고 내가 잘한거임 ㅋ 이러고 있는것도 존나많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