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스킬트리 대비 장점
1. 풍요룬 3개 사용(전설1, 영웅2) 이로인해 유틸룬 채용 가능
2. 메인 아덴급습스킬을 레이지,퓨리만 사용하므로 아덴급습 빗나갔을시 라그를 활용한 급소확보 스택 복구 및 아덴기 빗나갔을때 콜옵 스택을 통해 복구하기에 용이함
[룬&스킬]
댄싱 오브 퓨리 ( 전설 질풍 )
라스트 그래피티 ( 비전 or 아무거나 )
레이지 스피어 ( 영웅 질풍 )
쉐도우 스톰 ( 영웅 풍요 )
쉐도우 닷 ( 전설 출혈 or 중독 )
쉐도우 트랩 ( 영웅 풍요 )
스피릿 캐치 ( 전설 질풍 )
콜 오브 나이프 ( 전설 풍요 )
단, 본인의 특화수치 등등에 맞춰 풍요룬 배치의 변동, 혹은 콜옵 2트포 성장하는 어둠 대신 지속되는 부름 등 조정하시면 됩니다.
[보석]
겁화 - 레이지 스피어, 댄싱 오브 퓨리, 라스트 그래피티
작열 - 레이지 스피어, 댄싱 오브 퓨리, 쉐도우 스톰, 쉐도우 닷, 쉐도우 트랩, 스피릿 캐치, 콜 오브 나이프
[스킬 사이클]
<조우시> - 각성기 x
1.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레이지
2. 쉐닷 > 스톰 > 쌩 라그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퓨리
3.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레이지
4. 쉐닷 > 스톰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초 급습
----이하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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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우시> - 각성기 o
1. 레퀴엠 1타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레이지
2. 레퀴엠 2타 > 페르소나 > 쉐닷 (1잠행) > 퓨리
3. 레퀴엠 3타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라그
4. 콜옵 > 쉐닷 > 트랩 > 페르소나 > 쉐닷 + 캐치 (2잠행) > 초 급습
----이하 조우 사이클대로 굴리기----
단, 초급습이 없을경우 반드시 레이지를 1순위로 사용해야 3스택에 레이지를 그림자칼날로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 칼날이 없다는 가정하에 쉐닷+스톰 뒤 or 콜옵+쉐닷+트랩 뒤에 깡으로 라그를 박으면 됩니다.
[진화 아크패시브]
1티어 - 치명6 특화30 신속4
2티어 - 한돌1 최적화2
3티어 - 일격2
4티어 - 뭉가2
[도약 아크패시브]
초월적인 힘 3
풀려난 힘 5
잠재력 해방 2
뭉가 최대효율인 치적 119.2퍼센트에 최대한 근접하기 위해 치명과 신속비율은 조절해주셔야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 진화탭 일격 20 + 아드 전각 14 (유물 각인 20) + 백어택 10 + 달소 10 + 트포 30 + 치명특성 16.64
=100.64 (아드 유각 기준 106.64)
# 추가적인 파티시너지 고려시 치적 10 + 약노 중 1.8 or 약노 상 2.5
= 112.44 or 113.14 ( 아드 유각 기준 118.44 or 119.14)
이런 식으로 계산해서 사용 중입니다. 팔찌에 정밀 혹은 순환 등에 따라 순간순간 효율의 변동은 존재가능합니다
이 스킬트리는 극고점 트리는 아니지만 제 기준 실전성과 손에 잘맞아서 기용하게된 스킬트리입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현재 제 세팅에서 5분 dps 잰 영상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영상 마지막에 세팅 간단하게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