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실제로 6~7% 정도 버프되었다는 계산이 있어서 싱글벙글 퇴근 후에 트리시온 쳐봤는데...
기존 5셋 무기 20강, 1687에 2분 각성기포함(초각x), 정흡 미포함 9100만이었는데..
정흡2 포함 9400만~9500만 나오던데..
심지어 팔찌 바꿔서 도약이 열렸는데도 기존 팔찌보다 딜 구린건 덤이고..
같은 길드분(창술)은 도약 열리고 기존 7400만대에서 1억찍었다던데..
갈증 버프 받은건지 전 전혀 모르겠음..
도약 자체도 이미 ㅈ박아서 오히려 감소한 느낌??
치명25% 쉐나 줘야 유의미하게 치명이 잘떠서 데미지 2억3천정도 나오고,
피해 20% 증가찍었더니 타수에 치명이 하나라도 안뜨면 오히려 데미지 감소해서 치명주긴 함
난 진짜 이번 버프 된건지 모르겠음.. 체감이 전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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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내 글에서 왜 싸우심..
다시 정리해드리면,
1. 기존 9100에서 팔찌 변경없이 6~7% 증가했다고 하는데 기존엔 정흡 없이 쳤는데(하는법을 몰랐어서), 이번엔 정흡2 주고(하는법을 알게되서) 쳤는데, 9400~9500 나와서 버프 된거 맞냐?? 라고 질문한거임. 손가락 꼬여서 스킬 한두개 꼬이면 바로 8천만대 보더라구요.
2. 팔찌를 4티로 바꿔서 도약을 켰는데도(신속, 무공7200 적중시+2000<<버프 안뜨는거보니 적용안되는거 같고), 기존 팔찌보다 구리더라. 오히려 9100만씩 나옴. 그래서 도약 구리다.
3. 치명25짜리 도약을 찍으면 대부분 치명이 터져서 (증뎀 20%은 3타 중 크리 안터지면 뎀쥐가 구려져서) 더 낫더라
4. 반대로 창술(절정?)은 거의 7.3%정도 받았는데, 도약이 치적 20%였던게 100%로 변경되서 연가심공??인가 뭔가가 뭉가 풀효율이 적용되서 도약 효율이 좋다더라. 그래서 이번 버프 받은거 + 도약으로 5셋 기준 1억 dps 대로 올라갔다더라. (금일도 다시 쳐봤는데 실제로 2500만 올랐다고 함)
뭔가 버그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고.. 디피 상승률이 300만정도인데, 계산해보면 6%가 아니고 3%정도밖에 안나와서
진짜 버프 된거 맞냐고 물어본거임..
뭉가2고, 갈증은 치명이 높으니 대부분 기대값으로 80.02% 정도 꾸준히 나와서 치명이 잘터지고 말고는 아닌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