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증 ]
쉐나 - 백스텝에서 제자리 변경 TZ 공속 140% 기준 1타 안 묻음, 2타는 가능, 백스텝 삭제로 사정거리 체감이 확 됨
Q1. 쉐나 TZ 막혔는데 어캄?
-> 애초에 TZ를 할 필요성을 모르겠음, 백어택을 잡고 페이탈 쿨 누수 문제가 발생하고 페이탈 쓰고 급습을 다 털고 쉐나를 써도 쉐나 쿨타임이 페이탈보다 빠르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음
고신속 빌드 기준 7급습은 안정적으로 들어가며 제자리 시전까지 되고 사거리도 늘어남에 따라 TZ는 1타에 페이탈이 발린다고 가정을 해도 해골물 기술이라고 봄
여기에 Z 이후 레이지 라그 퓨리 닷 스매셔 쉐나를 사용하면 급습 쿨 안 놀고 쉐나가 들어가기에 TZ의 이점보다 리스크가 더 높다고 봄
그냥 페이탈 쿨타임 돌자마자 페이탈로 백어택 잡고 급습 다 털고 나서 쉐나 확정 백어택각 노리십쇼
Q2. 1페이탈 2쉐나 어떰?
-> 고신속 & 최적화 & 트랩 8작 & 비열한 칼날 3렙 기준 페이탈 1회 쿨타임 (예 - 26초) 에 쉐나가 2번 ( 1회 쿨타임 13초 * 2 = 26초) 가 가능하긴 하나 트랩을 페이탈 쿨 1회 안에 5회를 쿨타임 마다 사용해야 쿨이 맞아 떨어지기에 트랩의 사용 빈도가 기존 빌드에 비해서 더 높아짐
그리고 트랩 1회 추가, 쉐나 1회 추가로 모션 프레임을 더 많이 먹기 때문에 난이도도 증가하는건 덤
1페이탈 10초 버프 시간 안에 쉐나 2회는 가능하긴 하나 쉐나 1타를 포기하고 TZ를 눌러야 하며
극신속 최적화 2렙만 가능하기 때문에 비현실적임
그리고 이렇게 굴려도 DPS가 잔혹한 칼날 2~3렙 트랩 쉐나보다 5%가량 고점이 더 낮음
Q3. 비열한 칼날 & 단검 어떰?
-> AtoZ 영상에도 있는 내용이지만 단검 채용하는 순간 고점 나락감, 8% 이상 날아간다고 보면 됨. 난 갈증으로 고점을 추구하겠다 = 무조건 트랩, 방법이 없음
Q4. 혼돈강화 씀?
-> Y.E.S 뭉가 빌드는 무조건 채용
Q5. 피니쉬+단검 씀?
-> 못씀, 도약 2티어 기준 고점 똑같이 6~7% 하락
[ 달소 ]
피니쉬 스텝 - 1타 내려찍기 시간은 동일하나 후속타 후딜이 감소함, 생각보다 체감이 좀 나는 편
그림자 칼날 - 현재 툴팁 오류, 지속은 모든 버프가 60초로 고정됨
달소는 위에 2개 말고는 질문 받은 게 없어서 PASS
6단검 2급습 비건 달소 어떤가요, 정도는 질문을 받았지만 이건 현재 실전 테스트 중
스콜라키아 기준으로는 기존 빌드랑 고점 별 차이는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