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행 삭제 해달라는 유저가 실제로 많았으니 잠행 삭제까지는 OK
-> 그렇다면 단순 '롤백'이 아니라 발전을 위한 '후속 패치'를 요구해야한다
그냥 롤백하는건 결국 기존 불만스러운 플레이에서 달라지는게 없기때문
1. 딜 수치 정상화
아무리봐도 합연산 / 곱연산 딜 계산식 생각안하고 잠행에서 13까고 페르소나로 13추가해줬으니 괜찮겠지? 한 거 같다
너네 무능한거 하루이틀아니다
그냥 인정해라, 기싸움하지말고
인정하고 수치 정상화 해라 그게 맞다
2. 잠행의 '딜증 스택' 삭제는 OK, 페르소나 중 '단검 사용 가능' 유틸은 살려라
추가로 나이트메어 (X) 단검 스킬로 만들어줘라
페르소나 시전 후 보스가 사라졌을때 허공 쉐닷으로 아드6스택 유지하는걸 이제 못한다, 실전에서 굉장한 딜로스임
잠행은 단순 '딜 노드' 뿐 아니라 '유틸'도 겸하는 노드였다 유틸은 살려라
추가로 스택이 이대로 사라진다면, 나메를 단검화했을때 사이클에 포함되어 딜수치나 사이클에 영향 줄 일이 없다
페르소나 상태에서 나이트메어 쓸 수 있게 해줘라
3. 아덴 스킬 정상화좀 해줘라
아덴 스킬이 죄다 다단히트, 설치기다
압축좀 해줘라 제발
달소 리퍼의 불쾌함, 난이도는 잠행이 메인이 아니다
아덴 채우기 -> 백스텝 -> 급습에서 아덴 채우는 과정이 질질 끌리는 거 이게 제일 문제다
아덴만 빠릿하게 채울 수 있으면 잠행따윈 문제가 아니였다
4. 그림자 칼날 제한시간 삭제
60초 고집은 대체 왜 못버리는거냐?
저거 시간제한 없애서 무한지속해준다고 달소 리퍼 지표 뚫냐?
아니면 시간 제한이 있다고해서 평소에 타직업 4티어노드보다 효율이 압도적으로 좋기를하냐?
제발 좀
--
당장 잠행 삭제로 인한 충격에 '단순 롤백'을 요구하는 것 보다는
지금 시선 끌렸을때 좀 더 나아지기 위해 개선안을 지속적으로 작성하는게 미래에 좋아보입니다
결국 딜, 유틸 둘다 통으로 날아간게 문제니까요
우리가 받아야할건 '딜, 유틸'의 정상화지 '잠행'의 롤백이 아닙니다
우린 기존에 잠행이 가지고있던 '딜, 유틸'이 필요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