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잠행은 '페르소나 도중에 단검스킬 박아서 급습스킬을 더 강하게 박으세요'였다.
여기서 중요한 건 '페르소나 도중에 단검스킬 사용가능'이다. 달소의 플레이스타일을 크게 바꿔준다는 점에서 애초에 얘가 메인노드였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든다.
잠행
* 노드 이름을 "루나틱 페르소나"로 변경합니다.
* 기존 : 페르소나 상태가 아닐 때 급습 스킬로 주는 피해가 50% 감소하지만, 페르소나 상태일 때 급습 스킬로 주는 피해가 3/4/5/6/7% 증가한다.
* 변경 : 페르소나 상태에서 단검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하고 사용해도 페르소나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다. 페르소나 상태에서 단검 스킬 적중 시 페르소나 상태에서만 지속되는 '잠행' 효과를 획득한다. 잠행 3중첩시 루나틱 페르소나 상태로 돌입한다.
루나틱 페르소나 : 급습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15/35/55%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10% 증가한다.
* 달의 소리 스타일의 메인 노드로 변경되었습니다.
급소 확보
* 기존 : 페르소나 상태에서 급습 스킬을 백 어택으로 적중 시 약점 분해 효과가 획득된다. 약점 분해 효과는 60.0초간 유지되며 3중첩 시 그림자 칼날 효과가 획득된다. 그림자 칼날 효과는 60.0초간 유지되며 페르소나 상태에서 급습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를 28.0/55.0/80.0% 증가시키고 항상 백 어택이 발생한다. 이 효과는 한 번 발동되면 사라진다.
* 변경 : 급습 스킬을 백 어택으로 적중 시 약점 분해 효과가 획득된다. (루나틱)페르소나 상태에서는 2중첩씩 획득한다. 약점 분해 효과는 60초간 유지되며 4중첩 시 그림자 칼날 효과가 획득된다. 그림자 칼날 효과는 60초간 유지되며 급습 스킬이 적에게 주는 피해를 5/10/15/20/25% 증가시키고 항상 백 어택이 발생한다. 이 효과는 한 번 발동되면 사라진다.
* 달의 소리 스타일의 서브 노드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