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잠행에 딜 달린 시절이랑 비교하면..사실상 이번 패치 거의 패싱이라 봐도 무방하지 않음?
1. 아덴 관련 패치
나는 이 패치를 '아덴 수급이 증가한 패치보다 아덴 압축'된 패치라고 봄
솔직히 아덴 수급은 그렇게 다이나믹하게 증가하지 않음..
근데 리퍼들이 '아덴 압축'을 요구한 스킬은 크게 3가지임
- 쉐스
- 콜옵
- 블미
쉐스, 콜옵은 설치기 + 달소의 저열한 아덴수급에 때문에 거의 풀 히트를 해야 사이클이 온전히 돌아갔음
이거 때문에 아덴 수급을 실패하면 불쾌감이 생기고 이걸 해결을 위해 '아덴 압축'을 요구했음
근데 쉐스?는 아덴 압축 패치 받지도 않음
콜옵? 압축 받긴했는데 아직도 불편함. 달소 유저들은 아직도 스피닝으로 돌아갈까 고민중임 ㅋㅋ
블미는 사실 달소 유저가 직접 이동할 수 있어서 '아덴 수급 실패'에 대한 두려움자체는 적었음
대신 블미 자체를 길게 써야됨 = 전체 사이클이 늘어짐 = 불편함 << 때문에 아덴 압축을 원했지
블미 아덴 압축된거 좋아. 근데 결국 전체 사이클이 늘어짐 문제는 해결 못함
퓨리 쿨타임 감소랑 같이 들어와야지 사이클 늘어짐이 해결되거든 ㅇㅇ 결국 해결된게 없음
2. 페르소나 유틸
사실상 단검은 원래 있던 유틸 있다가 뺏어간거고
그나마 받은게 이거임 페르소나 도중에 그림자 스킬(+나메) 가능 << 이거만 생김
'페르소나 도중에 그림자 스킬(+나메) 가능'
이거 생긴거 빼고 딜 조금 줄어들고 이게 뭐임 그냥 패싱이지
이런걸 구조 개선이라고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