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쉐나 치적트포로 변경, 신속 1450~1500정도에 10작 (1페이탈에 8급습정도) ,
보석 그대로 딜넣는 형태 그대로(1페이탈 1쉐나 8급습) 고대코어 17p기준
살인귀 유효 64퍼 기준 .
2 2 = 0.64 0.36 살인귀 1바퀴 딜비중 32퍼 일반 18퍼
현재 살인귀 2바퀴(2쉐스 1쉐나 8급습) 일반 2바퀴 (1쉐스 7급습)
여기서 치명적인 발걸음 사용 시 살인귀 쿨 약 17초
(레이지 3번사용으로 약 3초 2초 1초 합 6초정도 감소 약 오차 1초 )
해서 살인귀 2바퀴 일반 1바퀴 하면 17초에 레이지부터 다시 시작가능
12사이클 굴리면 6사이클 6사이클인데 = 32*6 + 18 * 6 = 300
12사이클 굴리면 8사이클 4사이클 = 32* 8 + 18*4 = 256+72(-5 쉐스 4번) = 323
쉐스 4번이 빠짐.
대략 딜증 7.6프로 < 라스트스피어 페이탈 쿨감 딜증
딜비중 쉐스 17퍼정도
0.83*256 = 212.48
256 *0.83 * 1.085 * 1.015 = 234 = 라스트스피어 딜증 1 (급습)
256 *0.17 *1.085 *1.015 = 48 = 라스트스피어 딜증 2 (쉐스)
72 *1.085 *1.015 = 79.3 = 라스트스피어 딜증 3 (일반급습)
323 > 361.3 약 11.8프로 딜증.
여기서 치발을 쓴다면 급습10프로 주피 1.5퍼
234 *1.1(급습) *1.015(주피) = 261.261 치발 딜증1 (급습)
48 *1.015=48.72 치발 딜증2 (쉐스)
79.3 *1.1 *1.015=88.54 치발 딜증3 (일반급습)
총 합 398.521
361.3 > 398.521 치발 총 10.3퍼 딜증.
총 300 > 398.521 로 32.8퍼딜증 (라스트 스피어 + 치명적인 발걸음)
조건에 따라 효과가 엄청 달라지는 코어라 생각하기 때문에(신속 그리고 급습횟수 등등)
딜증의 값은 거의 대략적인 형태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우선 치명적 연계를 쓰지않고 급습악몽으로 쓰는게 좋아보이고
치명적 연계를 쓴다면 신속을 더욱 내리고 안전한 급습횟수로 특화를 올려서 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일반적인 공팟에서는 갈증의 악몽 세트보다 라스 치발이 더 좋다고 생각되는 게
페이탈 가동률이 거의 66퍼로 올라가면서 서폿 버프에 효과를 더 많이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존 갈증은 페이탈이 도화가 제외 타 서폿들 버프와 맞출 수 있는 게 아니다보니 타인에 의한 딜이 더 상승할것으로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