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 나메코어 해,달,별 19,17,10p로 활성화 했습니다.
부캐로 바뀌어버린.. 리퍼 전투력 채워서 꾸득꾸득 하드 2관 가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정가 쳤어요.
그냥 고점코어 할까 고민도 했는데 고대 달 코어 먹기도 했고, 디토를 쓰다 보니까 나메 활용이 어느 정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고 갔습니다. 그리고.. 궁금하잖아..? ㅋㅋㅋ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두 시간 플레이 해보고 느끼기엔 걍 개쓰레기입니다.
급습 3회 사용시라 그칼 사이클에 묶어서 써볼까? 했는데 실전에서는 거의 불가능.
딜 제대로 넣으려면 카운터 유기 비율 기하급수적으로 상승, 그리고 찍기 공격을 백에 박아야 되는데 백에 맞추겠다고 돌아다니거나 생각하다보면 오히려 딜로스 나고 플레이가 굉장히 불쾌해집니다.
그래서 나메를 딜스킬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그냥 유틸기에 딜 달린 느낌으로 생각하면서 플레이도 해봤는데 딜이 나름 나오긴해서 딜로스가 아마 있을테고,
[14P] '운명'이 3회 발동 시 '운명: 달의 악몽'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달의 악몽' : 12.0초 동안 나이트메어 스킬의 내려찍는 공격 피해량이 220.0% 증가한다.
그놈의 지속시간은 또 왜 처박아 놓은건지 모르겠군요ㅋㅋㅋㅋ 쿨 계산 안하다가, 잠깐 안 박았다 싶으면 딜 반토막나고..
일단 오래 안 해봐서 제대로는 못 느꼈는데 썩 만족스럽진 않습니다.
데미지를 떠나서 개 씹 goat 유틸 스킬을 딜에 써야된다는게 말이 안돼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나이트메어가 반드시 백어택으로 적중합니다 << 이거라도 있으면 좀 낫겠네요.
마지막으로 데미지 정보를 제대로 써드리고 싶긴한데 스펙이 급격하게 오른 상태라 기억나는게 많이 없네요. 그리고 지금 출근상태라 확인도 안돼서 기억 나는것만 써드릴게요.
전투력 2850점이고 나메 2타 백어택 딜 버프 다 받고 최대 7.5억 떴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칼 피니쉬 스텝 아마 버프 다 받은걸로 75억 내외로 떴을거에요.
그리고 글 쓰면서 생각난건데 나메 보석을 안꼽았네요.
p.s. 제가 계산이나, 빌드 연구쪽으론 완전히 문외한이라 혹시라도 연구하고싶으신 분 계시면 자료 적극적으로 제공해드릴 의향 있습니다. 그냥 궁금하신 것도 있으시면 알려드릴게요.
제발 살려줘, 제발 연구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