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검스킬10랩 스킬계수
나이트메어:8.06 (백어택 가능)
쉐도우 닷:5.47 (백어택 가능)
스피릿 캐치:6.04 (백어택 가능, 부파 가능)
스피닝 대거:4.44 (백어택 가능)
샤벨 스팅거:4.85 (백어택 가능)
이블리스토:8.86 (백어택 가능, 부파가능)
팬텀 댄서:6.43 (백어택 가능)
데스 사이드:7.44 (백어택 가능, 경직면역)
그림자10랩 스킬계수
디스토션:8 (관통이동기)
콜 오브 나이프:9.84
쉐도우 스톰:17.06(15.3) (백어택 가능, 경직면역)
블링크:4.89 백가능
미스트:17.05 (상태이상:공포 부여가능, 경직면역)
쉐도우 트랩:3.93 (임시탈출기, 헤드어택가능, 카운터어택가능)
*쉐도우 스톰의 괄호는 중간에 캔슬했을때 마지막 데미지 감소에 의한 스킬계수입니다.
급습10랩 스킬계수
라스트 그래피티:15.26 (백어택 가능, 경직면역, 부파가능)
레이지 스피어:15.98 (백어택가능, 경직면역)
댄싱 오브 퓨리:22.19(공중피격포함),17.07(공중피격미포함) (백어택 가능, 경직면역, 부파가능)
사일런트 스매셔:16.29 (백어택가능, 경직면역)
각성기
카덴차:217.83
레퀴엠:199.08 (백어택가능)
단검
나이트메어121 2.05*1.3=2.67, 쿨12초
쉐도우 닷121 1.3*1.8=2.34, 쿨7초 or 112 쿨5초+급습1.5초 감소
스피릿 캐치131 1.25*1.7=2.13, 쿨8초
스피닝131 2*1.5=3, 쿨12초
샤벨112 1.3*1.2=1.56, 쿨14초
이블122 1.3*1.8=2.34, 쿨12초
팬텀132 1.2*1.6=1.92, 쿨10초
데스 131 1.3*1.2*1.5=2.34, 쿨12초
그림자
디스321(이동기) 1.5, 쿨 10초
콜131 1.3*2=2.6, 쿨 30초
쉐도우211 1.15*1.3*1.6=2.39, 쿨 22초
블링크232 1.14*1.45*2=3.31, 쿨 20초
미스트112 1.5*1.68=2.52, 쿨 20초
쉐도우132 1.15, 쿨 14초
급습
라스트221 1.15*1.3*1.5=2.24, 쿨 22초
레이지121 1.15*1.4*1.5=2.42, 쿨 25초
댄싱232 1.14*1.3*1.4=2.07, 쿨 28초
사일:331 1.3*1.=2.086 쿨25초에서 20초로감소
dps계수
단검
나이트메어121: 8.06*2.67/12=1.79
쉐도우 닷121:1.83 or 쉐도우 닷112:1.09(급습1.5초감소)
스피릿캐치131: 1.61
스피닝 대거131: 1.11
샤벨 스팅거112: 0.54
이블리스토112: 1.73
팬텀 댄서132: 1.23
데스 사이드131: 1.45
그림자
디스토션321: 1.2
콜 오브 나이프131: 0.85
쉐도우 스톰211: 1.85
블링크232: 0.81
블랙 미스트112: 2.15(풀히트+중앙히트)
쉐도우 트랩: 0.32
급습
라스트 그래피티221 15.26*2.24/22=1.55
레이지 스피어121 15.98*2.42/25=1.55
댄싱 오브 퓨리232 22.19*2.07/28 (17.07*2.07/28)=1.64(1.26)
사일런트 스매셔331 16.29*2.08/20=1.69
추천 스킬트리
단검스킬
나이트메어12:순간이동기+독
쉐도우 닷112:급습재사용대기시간 감소용+독
스피릿 캐치131:딜+독
나이트메어와 스피릿 두스킬로 독 3중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쉐도우 닷은 급습스킬 사용후 급습쿨감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림자
디스토션3:관통이동기
쉐도우스톰211:주력딜링기(3트포는 딜차이가 미미해서취향일듯합니다.)
*블랙미스트는 dps는 높지만 조건이 많이붙어 쉐도우스톰을 채용했습니다.
급습
라스트 그래피티221:딜링기
레이지스피어121:딜링기
사일런트 스매셔:딜링기
*댄싱 오브 퓨리를 뺀이유는 공중에 떠있는적한테 추가피해가 있어서 레이드몹들에게는 dps계수가 낮습니다.
댄싱을 뺀자리에 쉐도우 닷을 줘서 다른 급습스킬들을 빠르게 돌리는게 이득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급습을 많이준 이유는 아이덴티티에 급습뎀증 효과가 붙어있어서도 한목했습니다.
ps. 빠르게 계산한하느라 틀린부분이 조금씩 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