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세팅
악몽마중
1.17*1.2*1.62/1.42 = 1.6017
전각 33331(원예저타3아1)
1.2*1.16*1.16*1.018 = 1.6437
피3 샷1.24 라1.28
치특 1821 650 (샷치100)
라이플 피증 1.232
샷건 피증 1.139
치피 257
회심 1.12
샷건 기대값
257*1.12*1.6017*1.6437*1.139*1.24 = 1070.28
라이플 기대값
(257*0.8*1.12+0.2*100)*1.6017*1.6437*1.232*1.28 = 1039.05
딜비중 5:5 경우
1054.665
------------------------------------------------------------------
2. 아크패시
진화 60(전투랩 70)
한계돌파2 1.2
진화 70(고대장비1+전투랩 68~70)
한계돌파3 1.3
깨달음 80(고대악세+전투랩63이상+깨달음내실 6)
평화주의자1랩 1.3 (치적10)
깨달음 88(고대악세+전투랩66+깨달음내실 6+필보깨달음)
평화주의자2랩 1.36 (치적12)
전각 33333 (원예저타아, 저타 77돌)
1.18*1.1775*1.1775*1.054 = 1.7244
치특 1570 910 (샷치100)
라이플 피증 1.3248
샷건 피증 1.1949
치피 251
회심 1.12
유각 33333 (원예저타아, 저타 77돌)
1.21*1.2075*1.2075*1.054 = 1.8595
치특 1410 1070 (샷치100)
라이플 피증 1.3819
샷건 피증 1.2291
치피 259
회심 1.12
------------------------------------------------------------------
진화70+깨달음80+전각
샷건 기대값
251*1.12*1.3*1.3*1.7244*1.1949 = 978.92
라이플 기대값
(251*0.9*1.12+0.1*100)*1.3*1.3*1.7244*1.3248 = 1015.41
딜비중 5:5 경우
997.165
-----------------------------------------------------------------
진화70+깨달음88+전각
샷건 기대값
251*1.12*1.3*1.36*1.7244*1.1949 = 1024.1
라이플 기대값
(251*0.9*1.12+0.1*100)*1.3*1.36*1.7244*1.3248 = 1062.28
딜비중 5:5 경우
1043.19
-----------------------------------------------------------------
진화70+깨달음80+유각
샷건 기대값
259*1.12*1.3*1.3*1.8595*1.2291 = 1120.43
라이플 기대값
(259*0.9*1.12+0.1*100)*1.3*1.3*1.8595*1.3819 = 1177.18
딜비중 5:5 경우
1148.8
-----------------------------------------------------------------
진화70+깨달음88+유각
샷건 기대값
259*1.12*1.3*1.36*1.8595*1.2291 = 1172.15
라이플 기대값
(259*0.9*1.12+0.1*100)*1.3*1.36*1.8595*1.3819 = 1231.51
딜비중 5:5 경우
1201.83
-----------------------------------------------------------------
정리
기존 치특악몽 333331 > 1054.665
진화70+깨달음80+전각 > 997.165 (기존대비 94.54%)
진화70+깨달음88+전각 > 1043.19 (기존대비 98.91%)
진화70+깨달음80+유각 > 1148.8 (기존대비 108.92%)
진화70+깨달음88+유각 > 1201.83 (기존대비 113.95%)
고대장비 하나+고대악세+전투랩63이상+깨달음내실 6 이면 5.5퍼정도 약함고대장비 2개면 진화에서 하나더 찍을 수 있고 그러면 증가량이 5퍼이상 될거라
전각 경우 고대장비2개+깨달음80 이면 넘어가도 되고
유각 경우 고대장비1개+깨달음80 이면 넘어가면 될듯
깨달음88 경우 계산상 보다 좀더 높을거임 치적2늘어나서 그만큼 특화 줄 수 있으니(계산편의상 깨달음80이랑 같게함)
이건 고대악세 연마 효과랑 3티어 4티어 고대악세 민첩 차이 계산 안한거임 (제 캐릭 기준 3티랑 4티 민첩으로 정보창 공력력 3퍼 차이남)
고대악세 민첩 연마효과 차이에 평화주의자 공속10퍼 고려하면 진화70+깨달음88+전각 이라도 넘어갈만할듯
사시같은 경우 특화만 차이나서 비슷할듯한데 어설트 스나이플로 인한 딜증가가 피메보다 높은듯해서 피메보다 좀더 빨리 넘어가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