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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쿨감을 신속에서 땡긴거랑, 특성에서 땡긴거랑 제기준으로는요

Mocchinu
조회: 882
2025-05-15 12:23:59
그러니까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타이밍지배 1을 챙기냐, 아니면 혼돈강화 2에 신속을 주냐의 차이입니다.


신속을 안올리는 빌드가

데미지가 1.9% 높으며
쿨타임이 1.81% 길어요.

DPS로 비교하자면 신속을 올린쪽이 0.09% 낮습니다.


데미지가 더 낮고(1.9%) 쿨타임은 더 짧아(1.81%) 더 자주때려야하는데 DPS는 오히려 낮습니다(0.09%)

여기에 서포터를 낀다면
데미지차이가 0.28%, dps차이는 0.8%까지 줄어들게됩니다.


근대 대신 공이속이 5.2%정도 빨라요.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큰 차이는 아니니까요

쿨타임 1.8% vs 공이속 5.2%인데
이정도면 전 후자가 더 잘때릴 가능성이 높지않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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