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분 보니깐 시너지 유효율 떨어지길래 유탄지워버리고 나추10랩 주니깐
유탄보다 딜 더나오고 시너지 유효율 팍오르는거 만족스럽길래 소개해볼까함
성장탄환보다 집중사격트포가 좀더 쌘대 몸통 중앙에 던져야함
사시 자꾸 뒤로 밀리다보니 성장탄환이 더 현명한선택같은대 그냥 취향차이
나추 출중 or 속행 둘다 써봣는대 라이플냉각 유지상시로 되서 속행까지는 안채용해도 될듯함
나추2스택 잘돌리면 속행 미채용도 가능해보임
극한의 쿨감도파민 행위예술 나추2스택 속행 + 단심 가능함
나추 Lv.10 장점
1. 노아드입타랑 상성좋음
2. 단심에 채용가능
3. 1속행or 0속행가능
4. 시너지유효율
5. 유탄보단 해골물만큼 강함
(기존 유탄출혈+나추중독+해골무언가만큼=나추 10lv)
6. 유탄 안던지니깐 스킬누수 줄일수있음=모션압축 (잦은스탠스변경있어서 아닐수도있음)
7. 저격총 스킬쿨 인지가 편함(나추->저격->나추->저격->나추->저격or레오불->나추->....)
단점
0. 난 이짓안해도 시너지유효율 98퍼 찍히는대?
1. 유탄보다 마나 잘마름
2. 잦은 스탠스변경으로 조우 저격스킬 굴리는게 느린감이 있음
3. 무력(근대 비교대상이 유탄압도(회수)랑 하는게 맞나?) 근대 포커스샷이랑 무력수치 같던대?
4. 시너지를 잘넣어줫더니 가족사진에서 뒤로밀릴수있음
5. 시너지는 내가 공격할때만 갱신하는대? (본인의 과거였다 전분보고 반성중이다)
6. 치적시너지를 왜채용함? (실제로 공팟에서 만남 아에 치적10퍼 추가로달고 빼버린새키였다)
그리고 나추 이속트포 돌대는 하는거 아니다
그거 진짜 아니다
할꺼면 1~2사이클 굴리면 끝나는 딜찍에서
원한 예둔 '시선집중' '돌대' '질증' 이건대 이딴짓 하는새키는 없지? 이건 예능이야
요약
1. 유탄은 딜이아니라 '무력화' 용도다
2. 나선의 추적자 Lv.10 출중이 유탄출중 보다 강하다
3. 2스택되니깐 시너지 유효율 만족스럽다
4. 나추이속트포 돌대채용은 예능이다
5. 기존유탄출중보다 0.5퍼는 더강한듯함
유탄자주굴려서 출혈중독 걸고 냉각하느니 나추 10랩으로 출중 걸고 냉각하면된다
뭣하면 스킬다쿨일때 1랩짜리 유탄에 속행넣고 돌리던지
근대 유탄10랩 딜트포 채용하는게 6M 14랩보다 1% 강해서 7M 유탄딜트포 채용한건대
이상한소리 하지 말아라 애들이 왜 유탄채용햇겟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