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우물, 윈오뮤, 미리내, 콩콩이 등등을 비롯한 서폿 스킬 때문에
원거리도 보스 똥꼬에 쳐박고 딜 해야하는 게임에서
도대체 체방은 왜 평준화 안하고 같은 타대라인인데도 체방은 왜 쳐낮은지
다른 타대보다도 체방 쳐낮은데 그렇다고 리턴이 확실하지도 않고
기껏 대안이랍시고 체방 병신인 새끼들 울며 겨자먹기로 채용하게 해놓은
이 개병신새끼는 풀스택 리턴값도 다른 각인 대비 낮으면서 예열까지 해야하고
뒤지면 스택 쳐날아가고 2-2 넘어가면 스택 쳐날아가고
피스키퍼 이 병신 스킬은 돌진형에 시전속도도 느리고
초근접인 병신 스킬이 쿨이 12초나 되면서 첫타만 카운터 되고
어슬처럼 몸 전체가 카운터어택 판정으로 쳐바꾸라고해도
여전히 쥐똥만한 주먹부분만 카운터 판정에
사이드노드 이 개병신새끼는 딜증도 쓰레기인게 예열, 스택 유지까지 해야하고?
코어는 무슨 피면 상면도 없는 스킬 그것도 쳐느려터진 스킬 공속을 뺏고
병신같은 피감 하나만 쳐박아두질않나
빽스탭 삭제하라니깐 개병신 빽스탭 추가되는 코어 쳐박아두고
화룡점정으로 퀵스탭 이 병신새끼는 적중시에만 생흡효과 발동되면서
심지어 생흡 이 병신새끼 다 맞춰도 가동률 100%가 안나오고
걍 카멘때랑 비교해서 누적무력 조금 높아진거 말곤 걍 변한게 거의 없고
심지어 피메는 누적무력 마저도 걍 카멘때랑 똑같은 수준에
딜고점도 낮아, 파티 기여 스킬도 없어, 생존력도 구려
피메 할려고 해도 샷건스킬 특화 개병신 방관인거 고치지도않아
수박 빨리 쳐먹기만 유리하고 모르둠에서 지표 쳐박던 병신캐릭
로즈딜 너프로 수박빨리 쳐먹기 너프, PVE딜량 너프로 딜고점 쳐막힌 병신캐릭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