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슬링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오불 코어 재계산(스택 합연산)

아이콘 asdfer
조회: 784
2025-10-01 14:58:01
무법+불릿+풀매
적주피 1.015*1.015=1.03
레 (1+0.02*20)*1.34*1.006^3*1.34*1.006^3*1.08*2.22*1.23*1.006^3=7.82 | 22/44*(1/0.8)=0.625 (쿨22초증가, 퍼샷8겁>레8작)
(33+13+12+10+9+6*7.82*0.625+5+4/1.36+8)*1.03
=127.79 125.93
(레오불 딜비중 24.3퍼, 레오불 기존 쿨손실 고려하면 이 이상 가능)

10스택일 경우
레 (1+0.02*10)*1.34*1.006^3*1.34*1.006^3*1.08*2.22*1.23*1.006^3=6.705
(33+13+12+10+9+6*6.705*0.625*1.3+5+4/1.36+8)*1.03
=122.04 121.62

풀매 후기들 보면 레오불 쿨타임 비율이 대략 60>80퍼 정도로 오르는거같은데
단순 계산으로 쿨비율로 인해 레오불이 기존보다 30퍼정도 쌔진다 봤을 때

무법+불릿+풀매=137.4 135.0 (10스택 =129.93 129.39)

기존 계산이랑 대략 1~1.7퍼 정도 차이

기존 계산할때 글쓰고 스택은 합연산이 맞겠지 하고 나중에 수정할려다 까먹었음
밑에 스택 합연산이란 글보고 생각나서 씀
인증글도 수정해두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